본문 바로가기

Press Center

날짜 구분 제목

  • URL 복사


    

    유럽 여행 로망 극대화하는 넘사벽 미모의 가이드!
    남심 자극 눈빛부터 뻔뻔함까지 다채로운 매력 대방출!

    배우 이연희(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JTBC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연출 전창근/극본 천성일)를 통해 미모의 프랑스 여행 가이드로 완벽 변신, 유럽 여행에 대한 시청자들의 로망을 자극하고 있다.

    ‘더 패키지’에서 이연희는 프랑스 유학 중 아르바이트로 시작한 여행 가이드가 직업이 되어버린 여주인공 ‘윤소소’ 역으로 출연, 여행객들을 능수능란하게 통솔하는 프로페셔널한 가이드의 모습부터 실연의 상처에 아파하는 여인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면모를 지닌 캐릭터를 실감나게 소화해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이연희가 몽마르뜨 언덕, 오베르, 몽생미셸 등 관광지에 얽힌 역사적 배경과 스토리를 막힘 없이 설명하는 장면에서는 실제 여행 가이드를 방불케 하는 자연스러움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애인에게 버림받아 사랑이 끝나버린 사연을 가진 ‘윤소소’의 슬픔과 분노 등 다양한 감정을 깊이 있는 눈빛과 눈물 연기로 표현,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또한 여행사 사장과의 통화에서 능청스런 말투로 매번 보너스 인상을 요구하는 모습에서는 지금까지 이연희가 맡았던 캐릭터와는 다른 뻔뻔하면서도 귀여운 면모를 확인할 수 있음은 물론, 오해 받기 십상인 행동들로 ‘문제적 여행객’에 등극한 ‘산마루’(정용화 분)의 상상 속에서는 채찍을 든 도발적인 여인으로 등장, 섹시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기도 했다.

    더불어 지난 21일 방송된 4회에서는 ‘산마루’가 호기심을 이기지 못하고 접근이 엄격히 금지된 유물을 착용하는 사고를 친 덕분에 오히려 그 누구에게도 개방된 적 없는 미카엘 대천사를 볼 수 있게 되면서, ‘천사의 발 밑에서 영원한 사랑을 만난다’는 운명 점괘를 떠올리는 ‘윤소소’의 모습이 그려져, 이연희의 호연과 함께 앞으로 전개될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됐다.

    한편, ‘더 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 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여행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곁에 있는 이의 소중함을 알아가는 여정을 그린 감동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 URL 복사


    

    정규 2집 ‘MOVE’ 음반 차트 주간 1위!

    정규 2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태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타이틀 곡 ‘MOVE’(무브)의 안무 연습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태민은 오늘(23일) 오후 6시 네이버 TV 및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신곡 ‘MOVE’의 퍼포먼스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타이틀 곡 ‘MOVE’ 안무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절제된 섹시미를 느낄 수 있는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며 최강 퍼포머 태민의 독보적인 퍼포먼스 실력을 재입증한 만큼, 이번 안무 연습 영상 역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지난 16일 발매된 정규 2집 ‘MOVE’는 한터차트 주간 1위를 차지해 태민의 강력한 솔로 파워를 확인케 했으며, 타이틀 곡 ‘MOVE’는 레트로한 분위기의 본편부터 솔로 퍼포먼스 버전, 일본 유명 안무가 스가와라 코하루와 호흡을 맞춘 듀오 퍼포먼스 버전까지 총 3편의 뮤직비디오로도 공개, 태민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태민은 금일 방송되는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 출연할 예정이다.

    
  • URL 복사


    


    

    컴백 전부터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장악! #블랙수트 #비처럼가지마요 #PLAY

    컴백을 앞두고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K-POP 레전드 슈퍼주니어가 희철, 예성을 끝으로 멤버별 티저 이미지 공개를 마쳤다.

    지난 18일부터 차례로 멤버별 티저를 공개해온 슈퍼주니어는 오늘(20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희철과 예성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11월 6일 발매되는 정규 8집 앨범 ‘PLAY’(플레이)는 타이틀 곡을 포함 총 10곡이 수록돼, 슈퍼주니어 특유의 유쾌함이 돋보이는 트랙과 언제나 쉽게 재생할 수 있도록 듣기 편한 트랙들이 알차게 담겨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어제(19일) 방송된 컴백 리얼리티 ‘슈주 리턴즈’에는 멤버들이 데모버전을 듣고 직접 타이틀 곡을 선정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 눈길을 끌었으며, 방송 직후 타이틀 곡 후보였던 ‘블랙수트’, ‘비처럼 가지마요’를 비롯, ‘슈주 리턴즈’, ‘슈퍼주니어 PLAY’ 등의 키워드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TOP 10을 장악해(19일 오후 2시 기준) 컴백 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컴백 리얼리티 ‘슈주 리턴즈’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네이버TV’와 ‘V LIVE (V앱)’에서 만날 수 있다.

  • URL 복사


    

    오늘 ‘뮤직뱅크’에서 ‘MOVE’, ‘Love’ 2곡 무대 선사!

    정규 2집 ‘MOVE’(무브)로 컴백한 태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MOVE’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태민은 지난 1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MOVE’와 ‘Thirsty’(서스티) 등 신곡 2곡의 무대를 선사, 강렬한 카리스마와 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단숨에 이목을 사로잡아 독보적 퍼포머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또한 태민은 금일(20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 곡 ‘MOVE’는 물론, 수록곡 ‘Love’(러브)의 무대도 함께 선사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수록곡 ‘Love’는 태민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이는 퓨처 기반의 R&B 발라드 곡으로, 사랑이 시작되고 끝나는 과정을 꽃이 피고 지는 듯한 모습으로 표현한 퍼포먼스를 통해 태민의 부드러우면서도 파워풀한 매력을 동시에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태민은 오는 21일 오후 10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 및 V COOKIE 채널을 통해 ‘태민 X 루프탑 라이브 - MOVE Night’(무브 나이트)를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펼치는 정규 2집 수록곡 라이브는 물론, 별자리 토크, 나만의 칵테일 만들기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 URL 복사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Power’(파워) 리믹스가 오늘 공개된다.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를 통해 선보이는 ‘Power (Remixes)’는 금일(2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리햅(R3HAB), 대시 베를린(Dash Berlin), 임레이(IMLAY), 숀(SHAUN) 등 특급 DJ들이 각자의 개성 넘치는 사운드로 재해석한 4가지 버전으로 만날 수 있어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또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공개되는 ‘Power (Remixes)’ 비주얼 팩(Visual Pack) 영상은 리햅 리믹스 버전을 배경 음악으로 삽입, EDM 특유의 역동적인 비트에 따라 시시각각 변화하는 영상으로 제작됐으며, 엑소 멤버들의 초능력과 친숙한 장난감 아이템이 결합된 독특한 오브제가 등장해 보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특히, 이번 리믹스에 참여한 리햅은 세계 최고의 DJ를 선정한 ‘DJ 맥 톱 20(DJ Mag Top 20)’에 7년 연속 이름을 올린 세계적인 DJ 겸 프로듀서로, 리아나, 브루노 마스, 저스틴 비버 등 글로벌 뮤지션들의 곡을 리믹스해 새롭게 재탄생시키는 작업으로도 주목받고 있으며, 아시아 가수의 음악을 리믹스 발표하는 것은 엑소의 ‘Power’가 처음인 만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URL 복사


    


    

    미국 퓨전 재즈 밴드 마이론 맥킨리 트리오(Myron Mckinley Trio)의 첫 앨범 ‘TIME’(타임)이 오늘(20일) 전세계 공개된다.

    미국 유명 뮤지션 마이론 맥킨리가 이끄는 마이론 맥킨리 트리오는 20일 오후 4시(한국 시간 기준)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 등 국내 음악 사이트는 물론 아이튠즈, 애플 뮤직, 스포티파이 등 글로벌 음원 플랫폼을 통해 총 5곡이 수록된 첫 앨범 ‘TIME’의 전곡 음원을 공개해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마이론 맥킨리 트리오는 마이론 맥킨리와 베이시스트 이안 마틴(Ian Martin), 드러머 스테이시 라몬트 시드노(Stacey Lamont Sydnor)로 구성된 재즈 밴드로, 다양한 무대를 통해 뛰어난 연주 실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특히 마이론 맥킨리는 어스, 윈드 & 파이어, 휘트니 휴스턴, 스티비 원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키보드 연주자로도 활동함은 물론, 작곡가, 프로듀서, 음악 감독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선보일 음악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 앨범에는 베이시스트 이안 마틴이 소말리아의 수도 바이도아에 머물면서 영감을 받아 작곡한 ‘Baidoa’(바이도아)를 비롯해, 마이론 맥킨리가 복잡한 미로를 연상하며 작곡한 즉흥 재즈 연주곡 ‘Labyrinth’(래버린스), 비틀즈의 원곡을 재해석한 연주곡 ‘Eleanor Rigby’(일리노어 릭비)가 수록되어 듣는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또한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에서 글로벌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아방가르드한 스타일의 퓨전 재즈곡 'E-12’(이-트웰브)와 마이클 잭슨의 히트곡을 재즈 스타일로 재탄생시킨 'Man In the Mirror'(맨 인 더 미러)도 담겨있으며, 이번 앨범은 세계적인 재즈 거장 스탠리 클락(Stanley Clarke)이 프로듀싱해 완성도를 높인 만큼, 국내 재즈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 URL 복사


    


    


    

    정규 8집 앨범 ‘PLAY’, 슈퍼주니어 색깔 담은 10곡으로 알차게 채웠다!

    K-POP 레전드 슈퍼주니어의 개인 티저가 추가로 공개됐다.

    슈퍼주니어는 금일(19일) 오전 10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 및 공식 홈페이지에 멤버 은혁, 동해, 신동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오픈해 대중의 호응을 얻고 있다.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연일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슈퍼주니어의 정규 8집  ‘PLAY’(플레이)는 언제든 쉽게 재생할 수 있도록 듣기 편한 대중적인 트랙과 슈퍼주니어 특유의 유쾌함이 돋보이는 트랙들이 조화롭게 실렸으며, 무엇보다 멤버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돋보이는 앨범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타이틀 곡 선정 단계부터 수록곡 작사, 작곡까지 전 과정에 걸쳐 멤버들의 의견이 적극 반영된 이번 앨범에는 총 10곡이 수록돼, 음악적으로도 한층 성숙해진 슈퍼주니어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11월 6일 오랜만의 단체 활동으로 팬들 곁을 찾는다.

  • URL 복사


    

    타이틀 곡 ‘MOVE’ + 수록곡 ‘Thirsty’로 시선 압도 예고!

    최강 퍼포머 태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오늘(19일) 신곡 ‘MOVE’(무브)의 컴백 무대를 방송에서 첫 공개한다.

    태민은 오늘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정규 2집 타이틀 곡 ‘MOVE’와 수록곡 ‘Thirsty’(서스티) 등 2곡 무대를 선사, 시선을 압도하는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MOVE’ 퍼포먼스는 태민의 일본 솔로 데뷔곡 ‘さよならひとり’(사요나라 히토리) 안무를 담당한 일본 유명 안무가 스가와라 코하루가 작업, 스가와라 코하루는 ‘MOVE’의 듀오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태민과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었으며,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쿨한 매력의 퍼포먼스를 통해 태민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절제된 섹시미가 공존하는 무대를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수록곡 ‘Thirsty’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트랩 비트 기반의 어반 R&B 곡으로, 늘 모자란 사랑에 대한 마음의 갈증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느끼는 참을 수 없는 감정의 변화를 ‘목마름’에 빗댄 가사에 맞춰 태민이 드라큘라로, 댄서들이 좀비로 변신한 이색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어서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한편, 태민은 오는 20일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 URL 복사


    

    또 한번 엑소의 대서사시가 펼쳐진다! 독보적 클래스의 화려한 무대 예고!
    10월 25일 예매 오픈!

    엑소(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11월 고척스카이돔에서 대망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엑소는 오는 11월 24~26일 3일간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4 – The EℓyXiOn –‘(엑소 플래닛 #4 –디 엘리시온–)을 개최하며, 지난 2015년 10월 한국 최초로 돔 콘서트를 펼친 후 2년 1개월여 만에 다시 고척스카이돔 무대에 오르는 만큼, 팬들의 더욱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공연 타이틀 ‘The EℓyXiOn’은 선택받은 자들만이 갈 수 있는 낙원을 의미, 이상향을 찾아가는 엑소의 스토리를 담은 콘셉트로 눈길을 끌며, 음악과 퍼포먼스, 영상, 무대 연출 등이 하나의 대서사시로 연결되는 화려하고 멋진 공연을 만날 수 있어,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엑소는 세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3 – The EXO’rDIUM –'(엑소 플래닛 #3 –디 엑소디움–)으로 가수 단일 공연 사상 최초 체조경기장 6회 공연 개최 기록을 수립했음은 물론, 정규 1집부터 최근 발매한 정규 4집까지 모두 앨범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 쿼드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으며, 5년 연속 가요 시상식 ‘대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하는 등 기록제조기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이번 콘서트를 통해 보여줄 엑소의 색다른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오는 10월 25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가능하며, 가족 단위 관객들을 위한 해피패밀리석 예매도 같은 날 오전 10시 진행되어 치열한 티켓팅 경쟁이 예상된다.

    한편, 엑소는 올해 정규 4집으로 활동, 레게 팝 장르의 ‘Ko Ko Bop’(코코밥), EDM 장르의 ‘Power’(파워)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URL 복사


    


    

    리햅, 대시 베를린, 임레이, 숀 등 특급 DJ들이 재해석한 ‘Power’ 리믹스 기대만발!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Power’(파워) 리믹스 버전이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Power (Remixes)’는 리햅(R3HAB), 대시 베를린(Dash Berlin), 임레이(IMLAY), 숀(SHAUN) 등 4명의 특급 DJ가 각자의 개성 넘치는 사운드로 재해석한 총 4가지 버전으로,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리믹스에는 세계 최고의 DJ를 선정한 ‘DJ 맥 톱 20(DJ Mag Top 20)’에 7년 연속 이름을 올린 네덜란드 출신의 유명 DJ 겸 프로듀서 리햅, 해외 유명 EDM 레이블 아르마다 뮤직(Armada Music) 소속의 트랜스 DJ 대시 베를린, 지난 8월 두 번째 EP 앨범 ‘SHURAI’(슈라이)를 발표한 국내 베이스(Bass) 뮤직의 떠오르는 신예 임레이, 락 밴드 칵스(KOXX) 멤버이자 DJ 및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숀이 참여해, EDM 장르의 원곡을 퓨처 베이스, 트랜스, 트랩,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등 다채로운 색깔로 재탄생시킨 만큼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또한 엑소는 지난 7월 정규 4집으로 컴백해 ‘Ko Ko Bop’(코코밥)과 ‘Power’로 활발히 활동, 국내외 각종 음악 차트 1위는 물론, 정규 앨범 4연속 음반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해 ‘쿼드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대기록을 세우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넘사벽 원톱’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케 한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