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s Center

날짜 구분 제목

  • URL 복사


    

    ‘레벨 업 프로젝트’ 유쾌발랄 수상 체험 에피소드 대공개!

    서머퀸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단독 리얼리티 ‘레벨 업 프로젝트’가 이번 주에도 상큼발랄한 에피소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레드벨벳의 태국 파타야 여행기를 담은 ‘레벨 업 프로젝트’는 매주 목~토요일 오전 10시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선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10분 케이블 채널 KBS Joy를 통해 TV에서도 방송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3일 공개되는 4회에서는 다양한 체험들로 가득 찬 파타야 여행 일정표를 보고 ‘멘붕’에 빠진 레드벨벳 멤버들의 귀여운 모습과 완벽한 체험을 위해 각자의 필수 아이템을 챙기는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4일과 5일 선보이는 5, 6회에서는 본격적인 파타야 여행에 나선 레드벨벳이 생애 첫 패러세일링에 도전함은 물론, 시 워킹(Sea Walking)을 통해 아름다운 바다 속 체험에 나서는 등 특별한 여행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이번 주 공개되는 ‘레벨 업 프로젝트’ 4~6회는 오는 9일 오후 6시 10분 KBS Joy에서 TV 본편으로 방송된다.
    
  • URL 복사


    

    7일 ‪오후 10시‬ 컴백 기념 스페셜 ‘눕방’ 생방송 예고!‬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K-Pop의 여왕’ 소녀시대(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태연의 티저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2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컴백 티저를 공개하고 있는 소녀시대는 금일(2일) 멤버 태연의 색다른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와 인터뷰 영상은 물론, 이번 앨범에 수록된 올드 스쿨 풍의 곡 ‘Girls Are Back’(걸스 아 백)의 음원 일부도 공개해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소녀시대는 오는 7일 ‪오후 10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스페셜 생방송 ‘소녀시대의 눕방 라이브’를 진행, 편안하고 진솔한 분위기 속에서 새 앨범 컴백 및 데뷔 10주년에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어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더불어 소녀시대는 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6집 ‘Holiday Night’(홀리데이 나이트)의 전곡 음원을 발표하며,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더블 타이틀 곡 ‘All Night’(올 나이트)와 ‘Holiday’(홀리데이)의 컴백 무대를 방송 첫 공개, K-Pop의 여왕다운 화려한 무대와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어서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한편, 소녀시대는 데뷔 기념일인 ‪8월 5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10주년 기념 팬미팅 ‘GIRLS´ GENERATION 10th Anniversary - Holiday to Remember -‘(걸스 제너레이션 10th 애니버서리 - 홀리데이 투 리멤버 -)를 개최한다.‬
  • URL 복사


    


    

    헨리가 부르는 엑소 ‘전야’, 영어 가사로 색다른 매력 돋보여 화제!

    뮤지션 헨리가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정규 4집 앨범 ‘THE WAR’(더 워)의 첫 번째 트랙 ‘전야(前夜) (The Eve)’ 데모버전을 불러 화제다.

    헨리는 어제(1일) 오후 8시 유튜브 SMTOWN 채널 및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EXO_전야 (前夜) (The Eve) - HENRY DEMO Ver.’ 영상을 공개, 글로벌 음악 팬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 속 헨리는 기존의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이 아닌 영어 가사로 ‘전야(前夜)’를 가창, 진지한 자세로 녹음에 임하고 있어 색다른 ‘반전매력’으로 보는 이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앞서 엑소의 ‘전야(前夜)’는 실력파 싱어송 라이터 Rice n Peas, Andrew Bazzi, MZMC 등을 비롯, 헨리가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하며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한편, 헨리는 최근 MBC ‘세모방 : 세상의 모든 방송’, ‘나 혼자 산다’, Mnet ‘눈덩이 프로젝트’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종횡무진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 URL 복사


    

    서현, 더블 타이틀 곡 ‘Holiday’, 수록곡 ‘Sweet Talk’ 2곡 작사!
    오늘 오후 8시 티파니 생일 파티 현장 네이버 V 기습 생방송!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걸그룹 최강자 소녀시대(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멤버 서현의 티저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녀시대는 지난 2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윤아, 티파니, 유리, 효연, 수영의 티저를 순차 오픈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금일(1일) 멤버 서현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와 인터뷰 영상, 새 앨범 수록곡 ‘Sweet Talk’(스위트 토크)의 음원 일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수록곡 ‘Sweet Talk’는 강렬한 브라스와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파워풀한 댄스 곡으로, 서현이 작사한 가사에는 사랑에 빠지기 직전 남녀가 서로의 마음을 궁금해하며 고백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서현은 이번 앨범에서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Holiday’(홀리데이)까지 2곡의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또한 소녀시대는 오늘 오후 8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기습 생방송 ‘소녀시대 PARTY Night’(소녀시대 파티 나이트)를 진행, 오늘 생일을 맞은 티파니의 생일 파티 현장은 물론 컴백을 앞둔 멤버들의 근황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소녀시대는 오는 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된 정규 6집 ‘Holiday Night’(홀리데이 나이트)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소녀시대의 정규 6집 ‘Holiday Night’는 8월 7일 음반으로 만날 수 있다.
  • URL 복사


    

    스타 작사가 김이나 참여! 헤어진 연인 추억하는 정통 발라드 ‘기대감 UP’
     
    ‘명품 보이스’ 예성과 천단비의 듀엣곡 ‘오늘따라 조금 더’가 오늘 공개된다.
     
    슈퍼주니어 예성과 ‘슈퍼스타K 7’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실력파다운 면모를 뽐낸 발라더 천단비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오늘따라 조금 더’는 금일(1일) 낮 12시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를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오늘따라 조금 더’는 김종국의 ‘한 남자’, 김범수의 ‘슬픔활용법’, 케이윌의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등을 작곡한 음악프로듀스 그룹 찬스라인(Chans Line)의 대표 작곡가 황찬희와 스타 작사가 김이나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듀엣곡인 만큼, 올 여름 헤어짐으로 가슴 아파하는 이들의 마음을 잔잔하게 울릴 명품 이별송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호소력 짙은 예성과 천단비의 완벽한 하모니가 돋보이는 ‘오늘따라 조금 더’는 오늘(1일) 낮 12시 음원 공개된다.
  • URL 복사


    

    슈퍼주니어 예성, 신흥 듀엣강자로 ‘주목’
    레드벨벳 슬기-알리-달총 이어 천단비와 듀엣 호흡!

    ‘명품 보이스’ 예성과 천단비가 8월 초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예성은 ‘슈퍼스타K 7’에서 준우승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천단비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오늘따라 조금 더’에 듀엣으로 참여, 애절한 감성 발라드의 진수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타 작사가 김이나와 작곡가 팀 찬스라인(Chans Line)의 손 끝에서 탄생한 듀엣곡 ‘오늘따라 조금 더’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소중함을 느끼며 추억하는 내용을 담는 정통 발라드 곡으로, 예성과 천단비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뤄 듣는 이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예성은 앞서 인디밴드 치즈(CHEEZE)의 보컬 달총과 함께한 듀엣곡 ‘벚꽃잎(Spring in me) (Duet. 달총 of CHEEZE)’을 비롯해 동갑내기 아티스트 알리와 함께 부른 ‘너만 없다’, 레드벨벳 슬기와 호흡을 맞춘 ‘Darling U’(달링 유)까지 예성 특유의 감성을 담은 다채로운 듀엣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천단비와 합을 맞춘 이번 신곡 ‘오늘따라 조금 더’에 대한 기대감 역시 더욱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예성은 슈퍼주니어 활동은 물론 솔로 활동, 드라마 OST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글로벌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 URL 복사


    

    정규 6집 ‘Holiday Night’ 8월 4일 오후 6시 전곡 음원 공개!
    멤버 수영 티저 공개 화제!

    ‘K-Pop의 여왕’ 소녀시대(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첫 공개한다.

    소녀시대는 오는 8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더블 타이틀 곡 ‘All Night’(올 나이트)와 ‘Holiday’(홀리데이) 무대를 방송에서 첫 공개, 소녀시대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만끽할 수 있는 화려한 무대로 음악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까지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소녀시대는 금일(31일) 공식 홈페이지에 멤버 수영의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와 인터뷰 영상은 물론, 이번 앨범에 수록된 빅밴드 블루스 스타일의 어쿠스틱 곡 ‘Love Is Bitter’(러브 이즈 비터)의 음원 일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오는 8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소녀시대의 정규 6집 ‘Holiday Night’(홀리데이 나이트)는 소녀시대가 2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으로, 더블 타이틀 곡 ‘All Night’와 ‘Holiday’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소녀시대의 정규 6집 ‘Holiday Night’ 음반은 8월 7일 발매된다.

  • URL 복사


    

    정규 4집 ‘THE WAR’ 음반 차트 2주 연속 1위! 음악방송 트로피 싹쓸이!

    가요계를 점령한 글로벌 대세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무한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9일 발매된 엑소 정규 4집 ‘THE WAR’(더 워)는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각종 음반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에 올라 엑소의 막강한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한 엑소는 타이틀 곡 ‘Ko Ko Bop’(코코밥)으로 MBC MUSIC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지난 주 방송된 음악 프로그램에서도 모두 1위에 올라 트로피를 싹쓸이, 가요계 원톱다운 저력을 실감케 했다.

    더불어 엑소는 이번 앨범으로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42개 지역 1위, 애플뮤직 종합 앨범 차트 18개 지역 1위, 중국 샤미뮤직의 한국 음악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87위 등 각종 글로벌 음악 차트를 석권해, 엑소의 글로벌한 영향력과 인기를 확인시켜 주었다.
  • URL 복사


    

    멤버 효연 티저 오픈 화제!

    글로벌 No.1 걸그룹 소녀시대(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10주년 기념 팬미팅에서 신곡 무대를 첫 공개한다.

    소녀시대는 데뷔 기념일인 8월 5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10주년 기념 팬미팅 ‘GIRLS´ GENERATION 10th Anniversary - Holiday to Remember –‘(걸스 제너레이션 10th 애니버서리 – 홀리데이 투 리멤버 –)에서 정규 6집 더블 타이틀 곡 ‘All Night’(올 나이트)와 ‘Holiday’(홀리데이) 등 신곡 무대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어서,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소녀시대는 금일(3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 효연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와 인터뷰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부드러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팝 발라드 곡 ‘One Last Time’(원 라스트 타임)의 음원 일부도 감상할 수 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은 연일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소녀시대 정규 6집 ‘Holiday Night’(홀리데이 나이트)는 8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K-Pop의 여왕다운 소녀시대의 다채로운 음악을 만날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소녀시대는 정규 6집 ‘Holiday Night’의 음반을 8월 7일 오프라인 발매한다.
  • 2017-07-29 보도자료

    역시 아시아 No.1 브랜드 파워!

    URL 복사


    


    


    


    

    ‘SMTOWN LIVE’ 日 도쿄돔도 홀렸다! 10만 관객 열광!
    최정상 스타들의 화려한 히트곡 퍼레이드, 완성도 높은 공연에 완벽 매료!
    -엑소 신곡 ‘Ko Ko Bop’ 일본에 첫 선!
    -마크X박재정 컬래버레이션 무대 등 ‘SMTOWN LIVE’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무대 눈길!

    ‘SMTOWN LIVE’의 6번째 월드 투어가 서울, 오사카에 이어 도쿄에서도 대성황을 이뤘다.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JAPAN’(에스엠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6 인 재팬)은 지난 27~28일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었으며, 이틀 간 10만 관객을 동원, 아시아를 대표하는 스타들을 대거 배출해낸 SM의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강타, 보아, 동방신기 유노윤호,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루나, 엑소, 레드벨벳, NCT, 트랙스, 헨리, 선데이, 제이민 등 SM 소속 가수들은 물론 SMX미스틱의 ‘눈덩이 프로젝트’를 통해 NCT 마크와 호흡을 맞춘 박재정도 출연했으며, 4시간 30분 동안 50여 곡의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NCT DREAM의 ‘마지막 첫사랑’으로 공연의 시작을 알린 이번 공연은 찬열X웬디 ‘Stay With Me’, 선데이X도영 ‘보여’, 강타X예성 ‘먹지’, 박재정X마크 ‘Lemonade Love’ 등 ‘SMTOWN LIVE’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솔로 가수로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주니어 예성, 소녀시대 태연, 티파니, 효연, 서현, 샤이니 종현, 태민, f(x) 루나 등의 솔로곡 무대도 펼쳐져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최고의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최근 발표되어 글로벌 음악 차트를 석권한 엑소의 신곡 ‘Ko Ko Bop’ 무대를 일본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여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올해 최고의 여름 시즌송으로 등극한 레드벨벳의 ‘빨간 맛’과 NCT 127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Cherry Bomb’, 강타의 ‘Calling Out For You’ 등 각 팀의 대표곡들은 물론 소녀시대 ‘GALAXY SUPERNOVA’, 샤이니 ‘Get The Treasure’ 등 일본 히트곡들도 선보여 폭발적인 환호를 받았다.

    더불어 독보적인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보아의 ‘CAMO’ 프로젝트 무대,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신곡 ‘Drop’ 무대도 펼쳐져 공연장의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으며, 최근 전역한 동해와 은혁이 합류해 무대를 선보인 슈퍼주니어의 ‘Devil’ 등 최정상 스타들의 히트곡 퍼레이드가 이어짐은 물론, 일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들인 만큼 유창한 일본어로 관객들과 능숙하게 소통하며 공연을 이끌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관객들은 4시간이 넘는 러닝 타임 내내 기립한 채 떼창, 열정적으로 무대를 즐겼으며, 지난 오사카 공연에 이어 주파수로 원격 제어되는 손목시계형 팬라이트를 연출에 활용, 관객이 참여해 만들어낸 다채로운 빛깔로 대규모 공연장인 도쿄돔을 물들여, 더욱 화려한 공연을 완성시켰다.

    한편,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JAPAN’의 도쿄돔 공연은 일본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등 전국 약 50개 영화관에서 공연 실황을 생중계하는 라이브 뷰잉도 진행, 이틀 간 6만 명의 관객이 관람해, 이번 공연에 대한 현지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