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s Center

날짜 구분 제목

  • URL 복사


    

    유노윤호 솔로곡 ‘DROP’ 첫 번째 티저 영상 오늘 오후 6시 공개!

    아시아 최고 그룹 동방신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유노윤호의 솔로곡 ‘DROP’(드롭)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늘 공개된다.

    유노윤호는 금일(21일) 오후 6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강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솔로곡 ‘DROP’ 뮤직비디오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를 통해 발표되는 유노윤호의 솔로곡 ‘DROP’은 오는 2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지난 7월 성황리에 펼쳐진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SEOUL’에서 최초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음은 물론, 유노윤호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SMP(SM Music Performance) 곡인 만큼,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오는 28일 오후 6시에는 최강창민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솔로곡 ‘여정 (In A Different Life)’을 순차 공개, 9월 넷째 주 화려하게 펼쳐지는 ‘동방신기 WEEK’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30일, 10월 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TVXQ! Special Comeback Live – YouR PresenT –‘를 개최할 예정이다.
  • URL 복사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대상! 韓 가수 최초 5년 연속 대상 ‘기염’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막강한 기세로 원톱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5일 발매된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 WAR: The Power of Music’(더 워: 더 파워 오브 뮤직)은 가온 앨범 종합 차트(9월 10일~17일)에서 1위를 차지, 2주 연속 정상에 올라 엑소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또한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38개 지역 1위, 중국 샤미뮤직 한국 음악 차트 1위 등 글로벌 음악 차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어 엑소를 향한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더불어 엑소는 지난 20일 서울 송파구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 ‘2017 제 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7 1st SORIBADA BEST K-MUSIC AWARDS)’에서 대상을 수상, 한국 가수 최초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이 밖에도 본상, 신한류 인기상까지 총 3관왕을 차지해 ‘넘사벽 원톱’으로서의 명성을 공고히 했다.

    한편, 엑소는 오는 22일 호주 시드니 쿠도스 뱅크 아레나(Qudos Bank Arena)에서 열리는 'KCON 2017 AUSTRALIA'에 참석한다.
  • URL 복사


    


    

    샤이니 민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인도네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2017(Indonesian Television Awards 2017)’에서 특별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민호는 지난 20일 오후 9시(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MNC Studios(엠엔씨 스튜디오)에서 개최된 ‘인도네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2017(Indonesian Television Awards 2017)’에서 특별상을 수상해 아시아 인기 스타다운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올해 2회째를 맞은 ‘인도네시안 텔레비전 어워즈’는 인도네시아 최대 미디어 그룹 MNC의 RCTI 방송국 주최로 매년 열리는 시상식으로, 민호는 이번 시상식에 한국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초청 받아 자리를 빛냈다.

    특히, 민호는 샤이니 활동은 물론 ‘아름다운 그대에게’, ‘메디컬 탑팀’, ‘처음이라서’, ‘화랑’, ‘어쩌다 18’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도 인도네시아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특별상 수상자로 선정되어, 현지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민호는 “크게 환영해주시고 좋은 상 주셔서 감사 드린다. 많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으며, “사랑합니다”를 인도네시아어로 말해 열띤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민호는 시상식에 앞서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에도 참석해 팬들의 환호를 얻었음은 물론, ‘The Most Popular Prime Time Drama Program’(인기 프라임 타임 드라마) 부문 시상자로도 무대에 올라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 URL 복사


    


    

    “많은 사람들이 소아암과 환아들의 어려움을 바로 알았으면” 소감

    슈퍼주니어 동해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동해는 오늘(21일) 오후 12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울나음소아암센터에서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 및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소아암 환아들의 생일파티에 참석해 따뜻한 선행 행보로 훈훈함을 더했다.

    홍보대사 위촉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소아암이란 질병과, 질병이 가족에게 주는 어려움 등을 바로 알고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돕겠다”고 소감을 밝힌 동해는, 향후 소아암 홍보 포스터 사진 촬영과 명절 쉼터 방문을 비롯, 소아암 인식개선을 위한 다채로운 캠페인에 참여하며 적극적인 홍보대사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소아암 어린이들이 의료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경제적인 부분을 지원하고, 암 치료에 따른 심리사회적인 어려움을 이겨내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하도록 돕는 소아암 전문 단체다.
  • URL 복사


    

    SMP 진수 보여주는 유노윤호의 ‘DROP’, 최강창민이 작사한 어쿠스틱 팝 곡 ‘여정’!
    오늘 오후 6시 동방신기 네이버 V 첫방송!

    K-POP 황제 동방신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색다른 매력의 솔로곡으로 ‘동방신기 WEEK’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동방신기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유노윤호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DROP’(드롭)을, 28일 오후 6시에는 최강창민의 감미로운 보컬이 인상적인 ‘여정 (In A Different Life)’을 순차 공개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유노윤호의 솔로곡 ‘DROP’은 강렬한 퍼포먼스를 만끽할 수 있는 SMP(SM Music Performance) 곡으로, SM 대표 프로듀서 유영진이 프로듀싱, 그릇된 정의와 왜곡된 진실 속에 살고 있는 이들에게 던지는 일침과 암흑의 시대에서 벗어나 더 밝은 미래로 나아가자는 염원을 가사에 담아 눈길을 끈다.

    또한 최강창민의 솔로곡 ‘여정 (In A Different Life)’은 따뜻한 분위기의 어쿠스틱 팝 곡이며,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를 맡아 사랑하는 이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과 앞으로 함께 할 밝은 날들을 약속하는 메시지를 담은 만큼,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동방신기는 오늘(20일) 오후 6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에서 첫 생방송을 진행, 근황은 물론 신곡 발표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30일, 10월 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TVXQ! Special Comeback Live – YouR PresenT –‘를 개최할 예정이다.
  • URL 복사


    


    

    헨리, ‘나 혼자 산다’에 가장 의지되는 멤버는 ‘기안84’

    ‘대세 아이콘’ 헨리가 배우 이시언, 웹툰 작가 기안84와 함께 첫 단체 패션화보 촬영에 나섰다.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3얼(세 얼간이)’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헨리, 이시언, 기안84는 브라운관 속 모습과 180도 다른 진지한 자세로 촬영에 임해 현장 스텝들의 탄성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인터뷰 중 헨리는 “새벽에 가끔 기안84 형이 문자가 와서 밥을 사준다고 하는데 하필 외국이라 계속 거절해 미안했다”며 “그래도 ‘나 혼자 산다’에서 가장 의지되는 멤버들 꼽자면 바로 기안84”라고 밝혀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3얼의 재치 넘치는 인터뷰와 첫 번째 단체 패션화보는 오는 21일 발행되는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206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헨리는 10월 11일 서울 올림픽공원 뮤즈 라이브홀에서 생일파티 ‘HAPPY HENRY DAY WITH STRINGS’(해피 헨리데이 위드 스트링스)를 개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 URL 복사


    

    리마스터링 곡 ‘Daylight’, ‘Cerulean High’ 22일 오후 6시 공개!

    신예 DJ 겸 프로듀서 IMLAY(임레이)가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를 통해 리마스터링 곡을 공개한다.
     
    ‘STATION’ 시즌 2의 25번째 주인공은 IMLAY로, 지난 8월 SM EDM 레이블 ScreaM Records(스크림 레코즈)에서 발표한 IMLAY의 두 번째 EP 앨범 ‘SHURAI’(슈라이)에 수록된 ‘Daylight’(데이라이트)와 ‘Cerulean High’(씨룰리언 하이) 2곡의 리마스터링 버전을 오는 22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Daylight’는 보컬 샘플링과 현악기의 조화가 차분하면서도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퓨처 베이스 곡으로, 따뜻한 햇빛에서 느껴지는 상쾌함과 편안함을 표현하였음은 물론, 가사에는 아무리 힘들어도 빛으로 향하는 길에 등을 돌리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아 눈길을 끌며, Monstercat(몬스터캣), Electric Bird Records(일렉트릭 버드 레코즈) 등 세계적인 EDM 레이블에서 활동하고 있는 미국 출신의 여성 싱어송라이터 Laura Brehm(로라 브렘)과 컬래버레이션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더불어 함께 공개되는 ‘Cerulean High’는 기존의 퓨처 베이스와는 달리 기타 리프와 플럭 계열 악기들로 구성, IMLAY가 추구하는 넓은 음악 스타일을 극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사랑에 빠진 감정을 선명한 짙은 청색(Cerulean High)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Monstercat, Revealed Recordings(리빌드 레코딩) 등 여러 레이블에서 활동 중인 미국의 보컬리스트 Anna Yvette(안나 이베트)와 호흡을 맞춰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IMLAY는 2015년 싱글 ‘Gaze’(게이즈)로 데뷔,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2016' 무대를 통해 화제를 모은 EDM DJ 겸 프로듀서로, 작년 8월 발표한 첫 EP 앨범 ‘ORIGIN’(오리진)으로 ‘2017 한국 대중음악상’ 최우수 일렉트로닉 노래 부문 후보에 오른 바 있으며, 미국 유명 EDM 프로듀서이자 DJ인 Skrillex(스크릴렉스)가 운영하는 미디어 플랫폼 ‘Nest HQ’에서도 실력파 뮤지션으로 소개돼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URL 복사


    


    

    오는 27일 출시! 오늘부터 예약 판매 시작!

    만능 보컬리스트 태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PERSONA’(페르소나) 화보집이 오는 27일 출시된다.

    이번 화보집은 지난 5월 12~14일 총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화려하게 개최된 태연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PERSONA’의 생생한 공연 현장을 다시 만날 수 있어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태연의 무대 위 다채로운 모습을 비롯해 공연 포스터 및 영상 촬영, 리허설 현장 등 콘서트 준비 과정까지 다양한 사진들로 구성되었으며, 태연의 팬들을 향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진솔한 인터뷰도 함께 수록되어 눈길을 끈다.

    더불어 이번 화보집은 오늘(19일)부터 각종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오는 27일부터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태연은 지난 5월 서울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방콕, 홍콩 등에서 첫 아시아 투어 ‘TAEYEON solo concert “PERSONA”’를 성황리에 개최, 각 도시마다 매진 행진은 물론, 솔로 여가수로서 각종 기록을 세우는 등 글로벌한 위상을 입증한 바 있다.
  • URL 복사


    

    “’왕은 사랑한다’는 큰 행운, 신기하고 가슴 떨리는 경험이었다”

    SM 신예 기도훈(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TV 드라마 데뷔작 ‘왕은 사랑한다’의 종영 소감을 밝혔다.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극본 송지나/연출 김상협)에서 세자 왕원(임시완 분)의 그림자 호위무사 ‘장의’ 역으로 출연한 기도훈은 “이번 작품에 참여했다는 것만으로도 저에게는 큰 행운인 것 같다. 감독님과 작가님, 배우 선배님들, 스태프분들 모두가 좋은 선생님이 되어 주셨고, 부족한 저를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드린다. 시청해주신 시청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사전 제작 드라마인 만큼 촬영을 모두 마친 상태에서 방송을 보니, 제가 앵글 안에 있는 것이 너무 신기하고 가슴 떨리는 경험이었다. 이번 작품을 촬영하며 현장에 적응하고, 연기 호흡에 대해서도 많이 배울 수 있었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왕은 사랑한다’를 통해 브라운관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친 기도훈은 극중 세자 왕원의 곁에서 충성을 다하는 믿음직한 무사의 모습은 물론, 세 주인공 왕원, 은산(임윤아 분), 왕린(홍종현 분)이 위기에 처할 때 구해주는 해결사 역할, 왕원의 사랑을 도와주는 메신저 등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만큼,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는 오늘(19일) 마지막 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 URL 복사


    

    ‘대세 아이콘’ 헨리, 9월 22일 팬들과 함께하는 첫 생일파티 티켓예매 시작!

    ‘대세 아이콘’ 헨리가 팬들과 함께 보내는 첫 번째 공식 생일파티를 개최한다.

    헨리는 10월 11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뮤즈 라이브홀에서 생일파티 ‘HAPPY HENRY DAY WITH STRINGS’(해피 헨리데이 위드 스트링스)를 열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특히 이번 자리는 10월 11일 헨리의 생일 당일 진행되는 이벤트로 의미가 더욱 남다르며, 헨리 역시 데뷔 이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HAPPY HENRY DAY WITH STRINGS’ 티켓 예매는 오는 22일 저녁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http://ticket.yes24.com)에서 오픈, 치열한 티켓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한편, 헨리는 최근 새 자작곡 ‘That One’ (댓 원)을 발매하며 음악 활동은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