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s Center

날짜 구분 제목

  • URL 복사


    


    

    9월 25일 유노윤호, 28일 최강창민 솔로곡 순차 공개 기대감 폭발!

    K-POP 황제 동방신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멤버 유노윤호, 최강창민이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를 통해 솔로곡을 연이어 발표하며 9월 넷째 주를 ‘동방신기 WEEK’로 화려하게 물들인다.

    먼저 유노윤호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솔로곡 ‘DROP’(드롭)을 발표, 이번 신곡은 지난 7월 성황리에 펼쳐진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SEOUL’에서 최초로 공개됐음은 물론, 유노윤호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안무가 돋보이는 무대로 화제를 모은 만큼, 음원으로 다시 만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최강창민은 28일 오후 6시 솔로곡 ‘여정 (In a Different Life)’을 공개하며, 최강창민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매력적인 보컬로 탄생한 완성도 높은 곡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동방신기는 지난 8월 서울, 도쿄, 홍콩 등 아시아 주요 3개 도시에서 ‘아시아 프레스 투어(TVXQ! ASIA PRESS TOUR)’를 개최, 근황 및 앞으로의 활동 계획 등을 알리며 이번 ‘동방신기 WEEK’ 일정도 발표해 높은 관심을 얻은 바 있어, 다음 주 순차 공개되는 신곡들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30일, 10월 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TVXQ! Special Comeback Live – YouR PresenT –‘를 개최하며, 11월 11일부터는 삿포로,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나고야 등 일본 5개 도시에서 총 14회에 걸쳐 65만 관객 규모의 일본 5대 돔 투어에 나선다.
    
  • URL 복사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1위 행진이 계속되고 있다.

    엑소는 지난 5일 발매된 정규 4집 리패키지 ‘THE WAR: The Power of Music’(더 워: 더 파워 오브 뮤직)으로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각종 음반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 엑소의 막강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한 엑소는 타이틀 곡 ‘Power’(파워)로 MBC MUSIC ‘쇼!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TV ‘뮤직뱅크’에 이어 결방으로 진행된 녹화 현장에서 순위를 발표한 SBS ‘인기가요’에서도 1위를 차지, 지난 주 음악 방송 1위를 싹쓸이해 엑소의 신곡에 대한 팬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더불어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38개 지역 1위, 중국 샤미뮤직 한국 음악 차트 1위 등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어 엑소의 글로벌한 인기를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엑소는 오는 20일 서울 송파구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17 제 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7 1st SORIBADA BEST K-MUSIC AWARDS)’에 참석할 예정이다.
  • URL 복사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 이야기 담은 뮤직비디오 화제 예감!

    소녀시대 써니와 헨리(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컬래버레이션 듀엣곡 ‘쟤 보지 마 (U&I)’가 오늘 공개된다.

    써니와 헨리의 신곡 ‘쟤 보지 마 (U&I)’는 금일(1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써니와 헨리의 공연을 보러 온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 이야기를 담아 호기심을 증폭시킴은 물론, 지난 8월 29일 열린 ‘2017 눈덩이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한 써니X헨리의 ‘쟤 보지 마 (U&I)’ 무대도 만날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욱 배가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쟤 보지 마 (U&I)’는 담백한 기타 연주와 재지(Jazzy)한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R&B 팝 곡으로, 헨리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고 써니도 작사에 참여,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나만 사랑해 달라는 위트 넘치는 내용을 가사에 담아 눈길을 끈다.

    더불어 이번 곡은 SM과 미스틱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 ‘눈덩이 프로젝트’의 마지막 미션인 ‘황혼’을 주제로 한 신곡 대결로 선보이는 노래로, 써니와 헨리의 ‘쟤 보지 마 (U&I)’는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신치림(윤종신, 하림, 조정치)과 에디킴의 ‘지금’은 미스틱 음악 플랫폼 ‘LISTEN’(리슨)에서 동시 공개되는 만큼,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써니와 헨리의 신곡 작업기를 만날 수 있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눈덩이 프로젝트’(CP 여운혁/연출 이예지, 김동욱)는 금일(15일) 오전 11시 네이버 TV와 네이버 V LIVE를 통해 마지막 회가 선공개되며, 오는 19일 오후 9시 Mnet에서 TV 본편 최종회가 방송된다.
  • URL 복사


    

    신곡 ‘Power’, ‘엠카운트다운’도 1위!

    기록제조기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국내 음악 방송 100번째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 기쁨을 누렸다.

    엑소는 정규 4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Power’(파워)로 MBC MUSIC ‘쇼!챔피언’에 이어 지난 14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도 1위를 차지했으며, 음원 및 음반판매, 선호도, 소셜미디어, 엠넷 방송 점수 등 각 부문 모두 만점을 기록한 퍼펙트 점수(11,000)로 1위에 올라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특히 엑소는 이번 1위로 국내 음악 방송 통산 100회 1위(유닛, 솔로 제외) 기록을 달성, 지난 2013년 6월 14일 정규 1집 타이틀 곡 ‘늑대와 미녀’로 데뷔 첫 음악 방송 1위에 오른 후, 매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1위 행진을 펼쳐 온 엑소의 막강 저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또한 엑소는 지난 5일 발매된 정규 4집 리패키지 ‘THE WAR: The Power of Music’(더 워: 더 파워 오브 뮤직)으로 국내 음반 차트 주간 1위를 싹쓸이함은 물론,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38개 지역 1위, 중국 샤미뮤직 한국 음악 차트 1위 등 글로벌 차트의 정상을 석권해, ‘쿼드러플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엑소의 파워를 또 한번 입증했다.

    한편, 엑소는 금일(15일)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Power’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 URL 복사


    

    가온 앨범 종합 차트 1위! 타이틀 곡 ‘Power’로 ‘쇼!챔피언’ 1위!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5일 발매된 엑소의 정규 4집 리패키지 ‘THE WAR: The Power of Music’(더 워: 더 파워 오브 뮤직)은 가온 앨범 종합 차트(9월 3일~9일) 1위에 올라 엑소의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또한 엑소는 타이틀 곡 ‘Power’(파워)로 지난 13일 방송된 MBC MUSIC 음악 순위 프로그램 ‘쇼!챔피언’에서 1위에 등극, ‘Ko Ko Bop’(코코밥)에 이어 ‘Power’로도 음악 방송 1위 행진을 시작했다.

    더불어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국내 음반 차트 주간 1위를 싹쓸이함은 물론,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38개 지역 1위, 중국 샤미뮤직 한국 음악 차트 1위 등 글로벌 음악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해 엑소의 글로벌한 영향력을 또 한번 입증했다.

    한편, 엑소는 금일(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Power’의 멋진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 URL 복사


    

    다채로운 캐릭터 변신! 남장, 액션, 감정 연기 등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 입증!

    배우 임윤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 소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20대 대표 여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임윤아는 현재 방영 중인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서 고려 최고 거부의 무남독녀이자 왕원(임시완 분)과 왕린(홍종현 분)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여주인공 ‘은산’ 역으로 열연을 펼쳐, 안방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임윤아는 국내 첫 사극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이번 작품에서 남장과 액션신도 불사, 털털하고 강한 매력으로 ‘고려 걸크러시’라는 반응을 이끌어 냈음은 물론, 신분을 숨기고 살아가는 아픔과 왕원, 왕린과의 삼각 관계에서 생기는 혼란, 어머니의 복수 및 아버지의 죽음 앞에 주체할 수 없는 슬픔 등 다채로운 감정을 깊이 있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또한 올해 1월 개봉된 임윤아의 스크린 데뷔작 ‘공조’에서는 강진태(유해진 분)의 백수 처제 ‘박민영’ 역을 맡아 임철령(현빈 분)을 짝사랑하는 마음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엉뚱발랄 캐릭터로 변신, 천연덕스러운 말투와 표정으로 통통 튀는 ‘임윤아표’ 코믹 연기를 선보여 극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신스틸러로 호평을 얻었다.

    더불어 작년 9월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THE K2’에는 유력 대권주자의 숨겨진 딸 ‘고안나’ 역으로 출연, 은둔형 외톨이로 살아가는 어둡고 나약한 모습에서 세상을 향해 차차 마음을 열어가는 변화를 겪는 인물을 섬세하게 연기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은 바 있다.

    게다가 임윤아는 작년 중국 데뷔작 ‘무신조자룡’에서도 1인 2역을 완벽 소화, 온라인 누적 조회수 100억뷰를 돌파하며 한류여신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매 작품마다 다채로운 연기 변신으로 주목 받고 있는 임윤아가 앞으로 보여줄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 URL 복사


    

    예능 프로그램 옥수수 조회수 1위! 오는 25일 옥수수 라이브 통해 특별 먹방 선사!

    서머퀸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태국 여행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다.

    레드벨벳의 상큼발랄 태국 여행기를 담은 ‘레벨 업 프로젝트’ 히든 클립은 오는 14, 15일 오전 10시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를 통해 순차 공개되며, 레드벨벳의 미공개 여행 영상은 물론, 드라마 촬영 스케줄로 인해 출연하지 못한 멤버 조이도 함께 만날 수 있어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레드벨벳의 첫 단독 리얼리티로 화제를 모은 ‘레벨 업 프로젝트’는 지난 7월부터 지난 주까지 옥수수를 통해 방영, 총 조회수 500만 뷰를 돌파하며 옥수수 내 예능 프로그램 조회수 1위를 차지해 레드벨벳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이번 ‘레벨 업 프로젝트’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오는 25일 오후 8시 옥수수 라이브를 통해 특별한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또 한번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 URL 복사


    

    써니X헨리 ‘쟤 보지 마’, SM ‘STATION’ 시즌 2 통해 15일 오후 6시 공개!

    소녀시대 써니와 헨리(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듀엣곡 ‘쟤 보지 마 (U&I)’가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를 통해 공개된다.

    써니와 헨리가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쟤 보지 마 (U&I)’는 오는 1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곡은 SM과 미스틱의 음악 예능 ‘눈덩이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미션인 ‘황혼’을 주제로 한 신곡 대결로 선보이는 곡인 만큼,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곡으로 공개된 박재정과 NCT 마크가 호흡을 맞춘 ‘Lemonade Love’(레모네이드 러브), 두 번째 히트곡 스와핑 대결로 발표한 ‘환생 (Rebirth)’, ‘Dumb Dumb’(덤덤) 리메이크에 이어 또 한번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또한 신곡 ‘쟤 보지 마 (U&I)’는 담백한 기타 연주와 재지(Jazzy)한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R&B 팝 곡으로, 헨리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음은 물론, 써니도 작사에 참여해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나만 사랑해 달라는 위트 넘치는 가사를 완성, 두 사람의 특급 호흡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써니와 헨리의 신곡 작업기를 담은 ‘눈덩이 프로젝트’(CP 여운혁/연출 이예지, 김동욱)는 매주 수~금요일 오전 11시 네이버 TV와 네이버 V LIVE를 통해 선공개되며,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Mnet에서 TV 본편으로도 방송된다.
  • URL 복사


    

    훈남 매력으로 안방 시청자 눈도장 찍다!

    SM 신예 기도훈(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브라운관 데뷔작 ‘왕은 사랑한다’를 통해 훈남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기도훈은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극본 송지나, 연출 김상협)에서 세자 왕원(임시완 분)의 그림자 호위무사 ‘장의’ 역으로 출연해 안방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기도훈은 극중 왕원의 명을 지키는 우직하고 충정심 강한 호위무사의 모습은 물론 왕원, 은산(임윤아 분), 왕린(홍종현 분) 세 주인공이 위기에 빠졌을 때 구해주는 해결사 역할, 왕원의 사랑을 도와주는 메신저 역할까지 톡톡히 하며 다양한 매력으로 극의 활력을 더하고 있다.

    또한 기도훈은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를 겸비한 신예로, 각종 광고 및 패션쇼, 영화 ‘쎄시봉’, 웹드라마 ‘에브리데이 뉴페이스’ 등에 출연한 바 있으며, ‘왕은 사랑한다’를 통해 브라운관 첫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른 만큼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 URL 복사


    


    


    


    

    태국 첫 팬미팅 대성황! 현지 언론도 주목!

    월드와이드 그룹 NCT 127(엔시티 127,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방콕의 밤을 뜨겁게 달궜다.

    NCT 127은 지난 9일 오후 6시(현지시간) 태국 방콕에 위치한 Thunder Dome Muang Thong Thani(선더돔 무앙 통 타니)에서 태국 첫 팬미팅 ‘NCT 127 FAN MEETING in BANGKOK’(엔시티 127 팬미팅 인 방콕)을 열고 현지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NCT 127의 태국 첫 팬미팅으로, 멤버 전원이 태국을 방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티켓을 오픈하자마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개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아, NCT 127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무대에서 NCT 127은 ‘무한적아’, ‘Cherry Bomb’(체리 밤) 등 히트곡을 비롯해, ‘Angel’(앤젤), ‘0 Mile’(제로 마일), ‘Summer 127’(서머 127) 등 다채로운 무대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함께 선사해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었다.

    더불어 관객들의 질문에 답변한 Q&A, 이미지 지목 게임, 태국에 대한 퀴즈 등 다양한 순서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해 뜨거운 환호를 얻었으며, 팬들도 ‘We’ll Be Your Angel’, ‘Our heart is closer’, ‘NCT’라는 문구의 플래카드 및 야광봉 이벤트로 화답해 NCT 127 멤버들을 감동케 했다.

    또한 팬미팅에 앞서 진행된 기자회견에는 태국 공영방송인 채널 7, 채널 9 등 주요 방송사는 물론, ‘Thai Rath’(타이 랏), ‘Daily News’(데일리 뉴스) 등 일간지, ‘Sudsapda’(수드사프다), ‘Seventeen’(세븐틴) 등 잡지, ‘TrueID’(트루아이디), ‘Kapook’(카푹) 등 주요 포털까지 약 50개 매체, 90여명의 취재진이 참석해 열띤 취재 경쟁을 펼쳐, NCT 127에 대한 현지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