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필돌 캠프> 이진호X온유X이기광, ‘국대급’ 게이트볼 대결!
2021.12.13
최악의 벌칙 피하기 위한 승부욕 폭발! 겉옷 탈의 → 매니저까지 등판?!
진짜 사나이의 생생한 캠핑 리얼리티 <군필돌 캠프>
매주 월, 수, 금 오전 11시 공개!
‘군필돌 캠프’ 이진호, 샤이니 온유,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치열한 게이트볼 대결을 벌인다. 최악의 벌칙이 걸린 대결에 이들은 과감하게 겉옷 탈의까지 하며 국가대표급 승부욕을 발동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13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SM C&C STUDIO의 자체 제작 웹 예능 ‘군필돌 캠프’는 아름다운 풍경, 맛있는 음식, 그리고 군부대가 많은 강원도에서 군feel 가득 장착한 3명의 군필돌이 아름다운 명소와 힐링 스팟을 소개하며 군 생활의 추억을 꽃피우는 여행기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듯 이진호, 온유, 이기광은 본격적인 캠핑을 시작하기 전 강원도 토속 음식 맛집을 탐방한다. 식당 사장님은 한껏 기대를 하고 있는 이들에게 심상치 않은 멘트를 던져 세 사람을 당황하게 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비슷한 시기에 데뷔해 동시대에 활동했던 아이돌 온유와 이기광은 당시의 생생한 기억을 꺼낸다. 이기광은 “그때 진짜 재미있었다”면서 온유와 함께 대기실을 돌며 함께 놀았던 추억을 나눈다.
인제군의 대표적인 자연 생태관광지인 자작나무 숲에 도착한 이진호, 온유, 이기광은 영화의 한 장면같은 풍경을 배경으로 서로 인생 샷 찍어주기에 도전한다. 이들은 “남자끼리 무슨 인생 샷을 찍나”라며 어색한 기운이 감돌았는데, 과연 상남자 군필돌 3인방의 인생 샷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날 세 사람은 무시무시한 벌칙을 걸고 게이트볼 대결도 펼친다. 이들은 겉옷 탈의에 매니저까지 용병으로 합류하며 국가대표 경기 못지않은 승부욕을 발휘한다. 그 가운데 온유와 이기광은 우정과 승부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까지 생긴다고 하는데, 과연 이들 중 최후에 웃는 자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군필돌 캠프’는 매주 월, 수, 금 오전 11시에 공개된다.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과 SM C&C 네이버 V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SM C&C STUDIO는 seezn(시즌), wavve(웨이브)를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