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배다빈, 데뷔 후 첫 예능 나들이 ‘성공적’
2022.03.30유쾌 입담 & 열정 → 새로운 ‘예능 새싹’ 탄생
‘옥문아’ 속 #관찰력 #승부욕 #분석력 → 눈부신 활약
배우 배다빈이 남다른 열정으로 예능 새싹의 면모를 선보였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KBS 2TV 새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배다빈과 박지영이 함께 등장했다.
특히 배다빈은 데뷔 후 첫 예능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밝은 에너지로 빠르게 적응해 출연진들과 유쾌한 토크를 나눠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어 첫 주연작인 ‘현재는 아름다워’ 오디션 비화부터 촬영장 에피소드,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 이야기까지 센스 있고 솔직한 입담은 옥탑방을 풍성하게 채웠다.
뿐만 아니라 배다빈은 상식 퀴즈에 남다른 승부욕을 가지고 있다고 밝혀, 시작 전부터 열정 가득 한 모습으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퀴즈가 시작되자 한 글자도 놓치지 않기 위해 귀를 기울이는 것은 물론, 예리한 관찰력으로 상금을 획득하는 등 눈부신 활약을 선보였다. 게다가 빗물 펌프장에서 구출된 남매 관련 퀴즈를 맞추던 중 답을 맞추지 못하고 있을 때, 현실적인 시선에서 문제의 본질을 파악한 뒤 탁월한 분석력으로 정답을 맞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 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넘치는 존재감을 보였던 배다빈은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통해 첫 예능 출연에 나서며 풍부한 리액션과 인간 비타민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줘 시청자들의 눈과 귀,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이에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퍼스널 쇼퍼 ‘현미래’ 역을 맡아 따뜻하고 밝은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주게 될 배다빈의 활약에 안방극장의 기대와 관심이 남다르다.
한편, 대세 배우로 성장한 배다빈 주연의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4월 2일(토) 오후 8시에 첫 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