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예원, ‘믿고 보는 방송인’으로 거듭난 2022 열일 행보

2022.12.15

열심 그 자체, ‘프로 갓생러’로 눈도장
예능 + 시사교양 + 브랜디드 콘텐츠
→ ‘만능 엔터테이너’ 발돋움
통통 튀는 예능감 大발산 + 시사교양계의 국민 MC
장예원의 2023년이 더 기대되는 이유

방송인 장예원의 종횡무진한 활약상이 올 한 해를 가득 채웠다.

예능, 시사 교양, 브랜디드 콘텐츠 등 장르와 플랫폼을 불문하고 열일 행보를 이어간 장예원이 믿고 보는 방송인으로서 그 자질을 입증한 것.

채널A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와 함께 2022 상반기의 기분 좋은 스타트를 끊은 장예원은 특유의 긍정 에너지와 해박한 스포츠 상식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가득 선사했다.

이어 Mnet ‘마이 보이프렌드 이즈 베러’를 통해 꾸밈없는 솔직한 토크로 반전 매력을 여실히 보여준 그녀는 통통 튀는 예능감으로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까지 톡톡히 수행했다. 특히, 현재 출연하고 있는 SKB ‘신묘한 전당포’에서는 매끄러운 진행과 함께 방송인 이진호와의 유쾌한 케미로 그간 축적해온 예능감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또한, 장예원은 아나운서 커리어를 강점으로 살려 시사 교양 프로그램계의 국민 MC 격으로 활약하고 있다. 네이버 NOW. ‘장스트릿’에서 메인 MC로 활약하며 다양한 경제 소식을 쉽고 재밌는 토크로 풀어내는가 하면, tvN ‘벌거벗은 한국사’에서 폭넓은 역사 지식을 뽐내며 지적인 매력과 동시에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와 같은 다채로운 방송 경험으로 ‘만능 엔터테이너’로 성장한 장예원은 유튜브 ‘세분일낼분’, ‘꼼꼼한 체험단’ 등 각종 브랜디드 콘텐츠로부터 러브콜을 한 몸에 받으며 광고주와 시청자 모두를 매료시켰다. 재치 있는 입담은 물론, 주변을 편안하게 하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콘텐츠의 재미를 높이는데 일등공신으로 활약했다는 평.

이처럼 다방면에서 일당백 활약을 선보이며 매끄러운 진행 실력과 예능감 모두를 인정받은 장예원. 2022년의 활약에 더해 더욱 활발한 소통과 콘텐츠로 찾아올 그녀의 새로운 행보에 많은 기대감이 모아진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