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홀릭’ 정윤호, 로맨스부터 스릴러까지 장르 불문 맹활약!

2017.11.28

다채로운 매력과 자연스러운 연기로 호평!

정윤호(유노윤호,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OCN 월화드라마 ‘멜로홀릭’(극본 박소영/연출 송현욱)을 통해 장르를 불문한 다채로운 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멜로홀릭’에서 ‘유은호’ 역으로 출연 중인 정윤호는 여심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 판타지를 비롯해 이중인격을 가진 여자친구 한예리(경수진 분)와의 달콤한 로맨스, 학과 교수이자 친한 형인 김주승(최대철 분) 및 후배들과의 코믹 우정, 3년 전 당한 의문의 습격과 연쇄 살인 사건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미스터리 스릴러까지 각종 장르를 넘나들며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줘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 27일 방영된 7화서 정윤호는 예리에게 귀여운 애교를 선보여 여심을 설레게 했으며, 예리의 이중인격인 주리의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는 순정남, 주리와의 관계를 오해하고 질투하는 예리를 다정하게 달래는 로맨틱남 등 다채로운 면모로 커플 케미를 극대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정윤호는 집요한 주변 지인 탐문과 추리를 통해 예리의 전 남자친구 김선호(한주완 분)가 3년 전 의문의 습격 및 연쇄 살인 사건과 관련이 있음을 파악, 미스터리한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나가는 ‘키맨’으로서의 역할도 담당, 앞으로의 전개를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연애불능 초능력 남자와 연애불가 두 얼굴의 여자가 만나 펼치는 달콤 살벌 러브 판타지 드라마 ‘멜로홀릭’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OCN에서 방송되며, 매주 화요일 밤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 모바일 및 웹을 통해 선공개된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