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현재는 아름다워’ 배다빈,

2022.05.23

연애 세포 자극하는 ‘현미래표 밀착 연애’ 눈길
연애 초기 ‘감정 소용돌이’ 완벽 재현, 과몰입 공감 유발
새로운 삼각관계 시작, 예측불허 로맨스 ‘기대감 UP’

배우 배다빈이 섬세한 감정 연기로 설렘을 유발했다.

어제(22일) 방영된 KBS2 ‘현재는 아름다워’에서는 현미래(배다빈 분)와 이현재(윤시윤 분)가 본격적으로 연애에 돌입하며 풋풋한 설렘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현미래가 급격한 연애 감정 소용돌이에 빠져 묘한 긴장감을 유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여기에 배다빈은 현실적인 연애 감정을 입체적인 폭으로 표현, 보는 이들의 과몰입을 유발했다.

드라마 작가 김유진(남보라 분)과 남자친구 이현재와의 관계에 촉각이 곤두서 신경이 날카로워지다가도, 현재의 만나자는 문자 한 통에 금세 기분이 풀리는 등 시시각각 변하는 연애 초기의 감정 변화를 완벽 재현했다.

솔직 당당한 성격이 매력적인 현미래는 연애에 있어서도 꾸밈없는 적극성을 드러냈다. 남산 타워 전망대에서 데이트하는 도중, 현재를 좋아하는 감정을 숨김없이 표현하는가 하면, 현재에게 느꼈던 서운한 감정도 모두 솔직하게 고백하며 시원한 사이다 로맨스를 보여줬다.

이처럼 자신의 감정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현미래표 현실 로맨스는 신선한 매력으로 다가오며 주말 저녁 안방극장의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었다.

한편, 현재를 떠나가는 미래의 모습으로 극이 마무리되어 궁금증이 유발된 가운데, 앞으로 펼쳐질 미래와 현재의 예측불허 로맨스에 많은 기대감이 모아진다.

배다빈이 출연하는 KBS2 ‘현재는 아름다워’는 매주 토, 일 저녁 8시 방송된다.

 

Back to list Copy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