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테이너 민준기, 오늘(3일) 정오 새 싱글 ‘TOWN’ 발매…래퍼 스윙스와 색소포니스트 제이슨 리 피처링 지원사격
2022.08.03
기분 좋은 일을 기대하는 순간의 감정을 생각하며 만든 곡…직접 작사·작곡 참여
막강한 콜라보레이션 멤버 구축으로 더욱 풍성해진 사운드 보여줄 것으로 기대
모델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민준기가 오늘(3일) 정오 새 싱글 앨범 ‘타운(TOWN)’을 공개한다.
이번 신곡 ‘타운’은 파티, 달리는 차 안 등 신나는 분위기의 장소에서 흥겹게 들을 수 있는 곡이다. 좋은 사람들과 보내는 시간 속 기분 좋은 일을 기대하는 순간의 감정을 생각하며 만들어진 이번 곡은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발매한 곡에서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기량을 선보인 민준기는 이번 곡에서도 작사, 작곡에 참여, 더욱 성숙해진 음악적 면모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곡은 래퍼 스윙스와 색소포니스트 제이슨 리의 피처링은 물론 프로듀서 비캄의 디렉팅과 가수 프롬올투휴먼의 참여까지 막강한 콜라보레이션 멤버를 구축하며 더욱 풍성해진 사운드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모델은 물론 싱어송라이터로서 영역을 확장한 모델테이너 민준기는 올 한 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가수로서의 활동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첫 느낌’, ‘타운’은 물론 추후 발매될 신보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는 중이다.
한편, 민준기의 새 싱글 앨범 ‘타운(TOWN)’은 오늘(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