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엘르 10월 호 통해 시크한 무드의 골프웨어 화보 공개
2022.09.20황금 비율과 감각적인 포즈로 강인하고 우아한 매력 발산
모델 데뷔 이래 첫 골프웨어 화보…새로운 아우라와 독보적인 분위기로 눈길
톱모델이자 배우 장윤주가 엘르 10월 호와 하이엔드 골프웨어 ‘먼싱웨어’와 함께한 시크한 무드의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장윤주는 ‘뉴 애티튜드(New Attitude)’라는 메시지와 함께 촬영을 진행, 절제된 아름다움과 강인하고 우아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골프를 대하는 그녀만의 애티튜드를 보였다. 특히 장윤주의 황금 비율과 감각적인 포즈는 기존의 골프웨어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실루엣과 아우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었다.
[사진=엘르 코리아(ELLE KOREA)]
모델 데뷔 이래 첫 골프웨어 화보를 진행한 장윤주는 화보 촬영 전부터 착장과 콘셉트를 꼼꼼하게 챙기며 프로다운 면모를 발휘함은 물론 현장 분위기 또한 훈훈하게 리드하며 전체적인 화보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장윤주는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베테랑’을 시작으로 개봉을 앞두고 있는 ‘1승’과 ‘시민덕희’, 그리고 지난 6월 공개되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까지 다채로운 연기 활동으로 대중을 찾고 있다.
한편, 장윤주의 골프웨어 화보는 엘르 10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