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바리톤’ 박상돈, 첫 단독콘서트 ‘동화(冬話)’ 예매 열기 ‘후끈’

2017.11.16

– 박상돈 첫 단독콘서트, YES24 티켓부문 랭킹 1위! ‘무서운 인기’

– 성악 장르 아티스트 판매율 1위 ‘주목’…연말 공연 홍수 속 호성적

– 박상돈 콘서트 ‘THE AGIT 동화(冬話)’ 12월 15일, 16일 양일간 코엑스 아티움서 개최

‘최강바리톤’ 박상돈의 첫 단독콘서트 ‘THE AGIT 동화(冬話)’의 예매 열기가 뜨겁다.

박상돈의 생애 첫 단독콘서트 ‘동화’ 티켓이 지난 13일 YES24를 통해 오픈되자마자 YES24 티켓부문 내 예매 랭킹 1위에 올랐다. 연말 공연 홍수 속에서 돋보이는 호성적이다.

특히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성악 장르의 아티스트가 판매율 1위를 차지했다는 점이다.

이는 지난해 JTBC ‘팬텀싱어’ 시즌1에서 진심 어린 목소리 하나만으로 장르의 벽을 허물고 두터운 팬층을 확보,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증명한 셈이다.

‘동화(冬話)’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함께 쓰고, 말하고, 노래하며 따뜻한 동화처럼 우리가 만들어 갈 이야기’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박상돈은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감동적인 무대를 준비하여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박상돈의 첫 번째 단독콘서트 ‘THE AGIT 동화(冬話)’는 오는 12월 15, 16일 서울 코엑스 아티움에서 개최된다.​

Back to list Copy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