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톱모델 수주, 독보적 행보…한국어로 진행된 샤넬 콘텐츠부터 국내외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까지 눈길
2022.06.17샤넬 커넥츠 콘텐츠 중 한국어로 진행된 유일한 팟캐스트 주인공…글로벌 톱모델의 위상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타이완 6월 호 커버 장식까지 거침없는 행보
샤넬의 뮤즈이자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톱모델 수주가 새로운 행보를 꾸준히 보이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수주는 최근 공개된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이 자체 제작하는 예술 문화 팟캐스트 ‘샤넬 커넥츠’ 시즌2에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 영화 ‘기생충’의 홍경표 촬영감독과 함께 참여했다. 그간 공개된 샤넬 커넥츠 콘텐츠 중 유일하게 한국어로 진행된 이번 팟캐스트는 영어와 불어 외의 언어로 진행한 첫 사례로서 케이(K)-콘텐츠의 위상과 함께 글로벌 톱모델로서 수주의 독보적인 면모 또한 실감케 했다.
이에 앞서 수주는 지난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샤넬의 2021-22 시즌 공방 컬렉션 쇼에서 모델은 물론 가수로서도 등장, 패션쇼장을 한국어 노랫말로 가득 채웠다. 한국 모델이 해외 패션쇼 무대에서 한국어 노래를 라이브로 선보인 것은 이례적인 일로 그녀는 모델로서 새로운 마일스톤을 찍은 바 있다.
더불어 최근 공개된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타이완(Harper’s BAZAAR Taiwan)의 6월 호 커버까지 장식한 수주는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그녀만이 소화해낼 수 있는 콘셉트를 감각적으로 표현해 내며 톱모델이자 화보 장인의 면모를 여과 없이 드러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모델에 대한 경험 및 조언 공유와 최근 근황 등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며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끌 수 있었다.
한편, 글로벌 톱모델로서 국내외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과 각종 브랜드 쇼를 통해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수주는 올 한해 모델로서는 물론 음악가로서 더욱 다채로운 활동을 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