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권지우, 냉온탕 오가는 스틸컷 공개

2022.10.20

– 집중력+열의 넘치는 촬영 현장 포착! 시청자 시선 사로잡는 ‘훈훈 비주얼’
– ‘디 엠파이어’ 출연진 응원 부른 책임감!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감 UP ↑

배우 권지우의 냉온탕을 오가는 스틸컷이 공개됐다.

권지우는 JTBC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극본 오가규, 연출 유현기,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SLL)에서 한혜률(김선아 분)의 아들 한강백 역을 맡아 화려한 집안 배경과는 달리 내면의 상처를 가진 법복가족 3세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극중 한강백이 홍난희(주세빈 분)와 결혼을 선언하면서 흥미가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한강백 역 권지우의 촬영 현장 스틸 컷이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끈다.
 
20일(목) 오전 공개된 사진 속 권지우는 뚜렷한 이목구비에 날카로운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부드러운 미소와 따듯한 시선으로 훈훈함을 자아내며 냉온탕을 오가는 캐릭터의 특성을 한눈에 보여준다.

또한 지난 7회 방송에서 힘들어하는 홍난희에게 시를 읊어주며 위로를 전하던 모습도 담겨있어 캐릭터를 보다 섬세하고 진정성 있게 표현하기 위한 권지우의 집중력과 열의를 엿볼 수 있다.
 
촬영 당시 권지우는 압도적인 장악력을 가진 배우들 사이에서도 중심을 잃지 않고 연기하며 선배 배우들의 응원을 듬뿍 받았다는 후문.

이에 키이스트 측은 “권지우가 촬영 중간중간 스태프들과 장면 및 캐릭터에 대해 끊임없이 의견을 주고받으며 캐릭터와 작품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는 등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라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친 만큼 앞으로 이어질 이야기들은 보다 흥미진진하게 흘러가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권지우가 출연하는 JTBC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Back to list Copy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