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슈퍼주니어, 자체 예능 ‘㈜SJ글로벌’ 새 에피소드 시작!

2021.05.14

‘문화복지의 날’ 맞이해 보컬 강의, 세일즈 스피치, 요리 강습 배운다!

슈퍼주니어가 자체 예능 콘텐츠 ‘㈜SJ글로벌’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시작한다.

해당 콘텐츠는 신입사원 박정수(이특), 김종운(예성), 신동희(신동), 이혁재(은혁), 이동해(동해), 최시원(시원), 김려욱(려욱), 조규현(규현)이 세계적인 한류 그룹 ‘슈퍼주니어’를 키워낸 중소기업 ‘㈜SJ글로벌’에 입사하며 펼쳐지는 스토리다.

‘㈜SJ글로벌’에 입사한 멤버들은 신입사원으로써 다양한 업무를 경험하고, 명불허전 슈퍼주니어 다운 재치 넘치는 입담을 자랑해 지난 3월 26일 첫 공개 후 콘텐츠 1~3회가 총 15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에 오늘(14일) 공개되는 ‘㈜SJ글로벌’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직원들을 위한 ‘문화복지의 날’로 꾸며진다. ‘㈜SJ글로벌 문화복지의 날’을 맞이한 멤버들은 특별 보컬 강의, 세일즈 스피치, 스포츠 강의, 요리 강습 등의 레슨을 수강하면서 업무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체험을 진행할 예정이라 눈길을 모은다.

색다른 콘셉트로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SJ글로벌’의 새 에피소드는 금일(14일) 오후 6시 유튜브 슈퍼주니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ck to list Copy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