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의 세포들2’ 미람, 김고은·이유비 절친의 러블리 매력

2022.06.30

– 시즌1·2 이다 역 출연…사랑스러운 신스틸러 활약
– 자동 미소 유발하는 생기발랄 상큼美 ‘인간 비타민’
– 김고은·이유비 등 누구와 붙어도 찰떡 케미! 깨알 웃음 선사

‘유미의 세포들2’의 신스틸러 배우 미람의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끌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연출 이상엽·주상규, 크리에이터 송재정, 극본 송재정·김경란)가 뜨거운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극 중 유미(김고은 분)의 절친 ‘이다’ 역으로 분한 미람의 촬영장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미람은 카메라를 향해 대한국수의 사원증을 보이거나 꽃받침 포즈를 취하는 등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다. 특유의 반달 눈웃음과 매력적인 보조개 미소가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해 보는 이마저 덩달아 웃음 짓게 만든다.
 
미람은 지난 시즌1에 이어 이번 시즌2에서도 솔직하고 쾌활한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신스틸러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캐릭터 ‘이다’의 오지랖 넓은 면모까지 밝고 유쾌하게 소화했다는 호평을 얻은 미람은 이번에도 김고은의 희로애락을 함께 공유하는 절친으로서 든든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적재적소에 현실감 있는 리액션과 표정 연기로 김고은뿐 아니라 이유비와도 찰떡 케미를 자랑해 깨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미람이 또 어떤 매력을 드러내며 구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에 2회씩 만나볼 수 있다. 7, 8회는 오는 7월 1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Back to list Copy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