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트리오 탄생! 코믹 듀오 UV X 만능 엔터테이너 신동, SM ‘STATION’ 시즌 2로 뭉쳤다!
2017.05.29
펑키댄스 장르의 축하송 ‘Marry man’ 6월 2일 공개! 축가의 진수 선보인다!
코믹 듀오 UV(유브이)와 슈퍼주니어 신동이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로 뭉쳤다.UV와 신동은 ‘STATION’ 시즌 2의 열 번째 주인공으로, 오는 6월 2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Marry man’(메리맨)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전설의 트리오 ‘소방차’를 모티브로 새로운 트리오를 결성한 UV와 신동의 신곡 ‘Marry man’은 펑키댄스 장르의 신나는 축하송으로, 축가의 혁명을 선보이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담아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특히 개그맨 유세윤과 가수 뮤지로 구성된 UV는 ‘쿨하지못해 미안해 (No Cool I’m Sorry)’, ‘이태원 프리덤 (With JYP)’, ‘집행유애’ 등 신선한 콘셉트의 히트곡들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으며, 신동은 슈퍼주니어 활동은 물론,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유쾌한 매력을 선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만큼,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한편, ‘STATION’ 시즌 2는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으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