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 이현이, MBC ‘야생돌’ 관찰자 출연…오늘(17일) 첫 방송

2021.09.17

이현이 ‘야생돌’, 풍부한 리액션과 다양한 코멘트로 방송 재미 높일 예정
이현이 출연 ‘야생돌’, 오늘(17일) 첫 방송…관찰자로서 펼칠 면모에 이목 집중

톱모델이자 방송인 이현이가 관찰자로 출연하는 MBC ‘극한데뷔 야생돌(이하 ‘야생돌’)’이 오늘(17일) 첫 방송된다.

‘야생돌’은 국내 최초 서바이벌 오디션 생존 프로그램으로, 기존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과 달리 패널들이 스튜디오에 모여 야생에서 펼쳐진 지원자들의 이야기를 보는 형식으로 방송된다. 이현이는 프로그램 내 관찰자로 자리해 참가자들의 성장사를 함께한다.

이현이는 관찰자로서 함께 출연하는 김종국, 차태현, 이선빈, 김성규, 유정과 함께 어디서도 보기 어려운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펼칠 예정이다. 평소 K팝과 아이돌을 좋아하는 그녀인 만큼 풍부한 리액션과 다양한 코멘트로 ‘야생돌’의 재미를 한껏 높일 전망.

이현이는 최근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은 물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대중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야생돌’을 통해 선보일 그녀의 관찰자로서의 면모 또한 첫 방송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한편, 이현이가 출연하는 MBC ‘극한데뷔 야생돌’은 오늘(17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된다. 추석 전 특별 편성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 후, 오는 23일부터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안방을 찾아간다.

Back to list Copy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