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자, 오는 17일 TV조선 ‘명곡제작소’ 출연…귀호강 명품 라이브 예고!
2023.09.15
홍자, TV조선 ‘명곡제작소’ 출연…무명 시절 일화 공개! ‘가슴 절절한 사연’
홍자, TV조선 ‘명곡제작소’서 인생 담긴 신곡 발표!…홍자의 인생 이야기로 채운 노래 ‘눈길’
홍자가 귀호강 명품 라이브를 예고했다.
홍자는 오는 17일 방송되는 TV조선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제작소’) 출연 소식과 함께 귀호강 명품 라이브를 예고하며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TV조선 ‘명곡제작소’는 출연자가 원하는 주제, 곡 스타일, 장르 등을 맞춤으로 제작해 주는 신개념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홍자는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라이브 무대와 가슴 절절한 무명 시절 일화 공개는 물론 인생이 담긴 신곡을 발표하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1일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홍자가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 하던 무명 시절 일화를 예고하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진한 곰탕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홍자는 최근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를 통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특유의 감성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지난 3일 송가인, 정미애와 함께 ‘[꽃] 송가인 정미애 홍자’ 콘서트를 개최, 역대급 트로트 시너지를 보여준 바 있다.
한편, 홍자가 출연하는 TV조선 ‘명곡제작소’는 오는 17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