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만 컴백’ 조원선, 네추럴 컨셉 포토 공개…’따뜻+편안함’
2018.06.01– 6일 공개 신곡 ‘서두르지 말아요’ 존박과 듀엣…꿀음색 케미 기대
– 조원선, 롤러코스터 때부터 매력 보컬로 사랑…신곡 발표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 예고
싱어송라이터 조원선이 네추럴한 분위기의 새 싱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1일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은 6일에 발매되는 조원선의 신곡 ‘서두르지 말아요’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조원선은 따뜻한 무드를 배경으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매력을 보여줬다. 절제된 스타일링과 표정, 자세만으로도 그녀만의 아우라가 느껴진다.
‘서두르지 말아요’는 이제 막 시작한 연인의 조심스러운 감정을 담은 노래로, 조원선이 작사, 작곡했으며, 듀엣 파트너로 감미로운 보이스의 존박이 참여했다.
조원선은 “존박의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잔잔하던 바다에 기분 좋은 바람과 파도가 출렁이게 되는 기분이 들었다”며 “따뜻한 숨을 불어 넣어 준 존박에게 감사하다”고 함께 한 소감을 전했다.
그룹 롤러코스터 때부터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조원선은 올해 미스틱에 합류, 2009년 솔로 앨범 이후 9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 ‘서두르지 말아요’를 시작으로 보다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조원선, 존박이 함께 부른 ‘서두르지 말아요’는 6월 6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