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현재는 아름다워’ 배다빈,

2022.04.11

‘신선한 마스크+친근 매력’ → 눈길이 가는 배우로 ‘눈도장’
섬세 & 현실적 캐릭터 소화! ‘현미래’역 ‘혼연 일체’
주말 안방극장 사로잡은 ‘특급 루키’

‘현재는 아름다워’ 배다빈이 특별한 매력으로 주말 밤을 사로잡았다.

KBS2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VIP 퍼스널 쇼퍼 ‘현미래’ 역을 맡은 배우 배다빈이 위기의 순간을 현명하게 극복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지난 10일 방송된 ‘현재는 아름다워’ 4회에서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혼인 취소 소송’에서 박준형(이현진 분)이 자신에게 유리하도록 현미래를 다른 사건으로 고소하며 위기에 처하게 됐다. 하지만 현미래의 꼼꼼한 증거 수집 능력과 담당 변호사 이현재(윤시윤 분)의 스마트한 대처 능력으로 무사히 해결되고, 다시 ‘혼인 취소 소송’에 집중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배다빈은 위기의 순간에 기지를 발휘하고, 긍정 마인드를 잃지 않으며 ‘현미래’라는 인물과 혼연일체의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현실에 있을 법한 인물의 세밀한 감정 변화들을 놓치지 않고 표현해 내고 있어 주말 저녁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기도.

또한, 배다빈은 자신의 변호사인 윤시윤과 함께 힘을 합쳐 위기를 해결해 가며 두 사람만의 완벽한 호흡을 만들어 가는 것은 물론, ‘현재는 아름다워’ 속 가족 간의 찰떡 같은 케미스트리를 친밀하게 만들어 가며 드라마의 보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회를 더해갈수록 등장인물들의 입체적인 이야기들이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 가운데, 신선한 마스크와 친근한 모습으로 ‘현미래’역을 매력적으로 만들어 가는 배다빈의 활약에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KBS2 ‘현재는 아름다워’는 매주 토, 일 저녁 8시 방송된다.
 

Back to list Copy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