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박현경, 마이셰프와 서브 후원 계약 체결!

2021.03.31

박현경, 30일(화) 마이셰프 본사에서 후원 조인식 진행

KLPGA 박현경(21, 한국토지신탁)이 지난 30일(화) 마이셰프 본사에서 프리미엄 밀키트(Meal Kit) 전문기업 마이셰프(대표이사 임종억)와 후원 조인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박현경은 1년간 좌측 옷깃에 마이셰프 로고가 부착된 의류를 입고 KLPGA 대회에 참가한다. 그리고 마이셰프 골프선수 홍보대사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된다.
박현경은 지난해 코로나19 사태 이후 처음으로 열린 대회인 제42회 KLPGA 챔피언십에
서 통산 첫 우승을 거두었다. 또한 IS동서 부산오픈에서도 임희정과의 연장 접전 끝에
우승을 거두면서 2020년 KLPGA투어 다승왕에 올랐다.

새로운 후원을 받게 된 박현경은 “저를 믿고 후원을 결정해 주신 마이셰프측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겨울 동안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성적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고 각오를 밝혔다.

마이셰프의 관계자는 “KLPGA의 떠오르는 스타인 박현경 선수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건강한 투어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 지원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마이셰프는 ‘건강한 식문화를 구현한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2011년 국내 최초로 밀키트 사업을 시작한 밀키트 전문 기업이다. 밀키트에 최적화한 생산 관리와 배송 시스템을 구축해 신선하고 우수한 밀키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홍콩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있으며 2022년 하반기 코스닥 상장(IPO)을 추진하고 있다.

한편 박현경은 롯데스카이힐 제주에서 개막하는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을 시작으로 2021시즌 KLPGA투어를 소화할 예정이다.

Back to list Copy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