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 동심까지 사로 잡은 ‘명MC’! 신개념 음악 경연쇼 ‘캔디싱어즈’에서 맹활약!

2021.09.16

이특이 신규 음악 경연 프로그램 ‘캔디싱어즈’에서 아이들의 마음까지 사로 잡는 ‘명MC’로 활약 중이다.

지난 8일 첫 방송된 SKY ‘캔디싱어즈’는 캠핑장을 무대로 ‘키즈 심사위원’의 마음에 들어야 표를 얻을 수 있는 신개념 음악경연쇼다.

‘키즈 심사위원’들은 10세 이하의 어린이들로 구성된 만큼, 첫 방송부터 이들의 예측불허 발언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특은 순발력 있는 대응과 재미까지 놓치지 않는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냈다.

그중 어제(15)일 방송된 ‘캔디싱어즈’ 2화에는 크리에이터 도티, 초아, 개그맨 권재관과 개그우먼 오나미, 샘 해밍턴이 출연, 이특은 메인 무대에서 ‘키즈 심사위원들’의 눈높이에 맞춰 곡을 소개하고 경연자들의 솔직한 인터뷰를 담당하는 등 어린이들과 경연자들 사이 케미스트리를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앞서 이특은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편성된 ‘캔디싱어즈’가 정규 방송이 된다면 “함께 MC를 맡은 유세윤 형, 그리고 아이들과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고 공약을 내거는 등 프로그램에 대한 진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특의 찰떡 진행으로 예능감과 음악성을 동시에 잡은 ‘캔디싱어즈’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10분 SKY채널에서 방송된다.

一覧に戻る URLをコピ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