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검사 도베르만’ 조보아, 성실X열정으로 만들어낸 액션! ‘연습 현장 공개’

2022.03.17

– ‘군검사 도베르만’ 조보아, 액션 배우 면모 물씬! 반전 넘치는 매력!
– 열정의 아이콘 조보아, 남다른 열의가 느껴지는 현장! 몸을 사리지 않는 연습 ‘눈길’

조보아의 열정이 가득 담긴 액션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윤현호/ 연출 진창규)에서 복수를 위해 군검사가 된 차우인 역을 맡은 조보아는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뽐내며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전작과는 차별화된 연기 변신으로 극 중 차우인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17일(목) 오전 조보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이처럼 찰떡 같은 연기를 펼칠 수 있었던 조보아의 ‘군검사 도베르만’ 액션 연습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조보아는 장소를 가리지 않고 액션 연습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 리허설을 하는 동안에도 실전처럼 연기를 하며 집중하고 있다. 더욱이 촬영에 들어가기 4개월 전부터 액션스쿨에서 연습을 이어왔다고 알려져 ‘군검사 도베르만’을 향한 조보아의 열정을 짐작게 한다.

또 다른 사진에는 조보아의 탄탄한 근육이 포착됐다. 촬영 중간에도 꾸준히 운동을 하는 것은 물론, 본 촬영 때도 몸을 사리지 않고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모습으로 한씬, 한씬 집중하는 모습으로 이와 같은 명장면을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조보아는 성실하고 열정 가득한 연습의 결과를 보여주듯 오랜 시간 복수를 준비해온 차우인의 강력하고 날카로운 액션과 극과 극을 오가는 얼굴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보는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한편, 조보아가 주연을 맡은 tvN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一覧に戻る URLをコピ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