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EBS ‘내:일을 여는 인문학’ 고정 패널 합류!

2022.10.11

‘스마트 면모+뛰어난 공감 능력+적재적소 리액션’ 발휘 예고!
음악부터 예능, 교양까지 장르불문 종횡무진 활약!

동방신기 최강창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EBS ‘내:일을 여는 인문학’ 고정 패널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최강창민이 출연하는 EBS ‘내:일을 여는 인문학’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출연해 2030 취업준비생, 이직과 전직을 준비하는 4050 중장년층들에게 도움이 되는 인문학 강의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최강창민은 그동안 여러 예능 프로그램과 쇼케이스, 라디오 등에서 MC로서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인 것은 물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토크와 적재적소 리액션을 이어가며 출연진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이끈 바 있다.  

더불어 최강창민은 그룹 동방신기 활동과 솔로 활동으로 전 세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골프부터 요리까지 다양한 소재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동을 펼친 것에 이어 ‘양식의 양식’, ‘차이나는 클라스’ 등 교양 프로그램까지 섭렵해 스마트한 면모를 빛냈던 만큼, 이번 ‘내:일을 여는 인문학’에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어떠한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를 높인다.

한편, 최강창민이 합류해 화제를 모으는 ‘내:일을 여는 인문학’은 EBS와 한국기술교육대 온라인평생교육원이 공동 기획한 ‘취업준비생을 위한 무료강의 콘텐츠’이며, 오늘(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 수, 목 밤 11시 45분 EBS2에서 방송된다.

 

一覧に戻る URLをコピ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