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 첫 솔로 앨범 ‘J’에 담은 독보적 감성

2024.08.16

이모셔널 오렌지스와 작업한 ‘Flamin’ Hot Lemon’, 애절한 사랑 ‘Completely’ 수록!
로맨틱한 연인으로 변신한 티저 콘텐츠 화제!

NCT 재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첫 솔로 앨범 ‘J’에 독보적인 감성을 녹였다.

이번 앨범 수록곡 ‘Flamin’ Hot Lemon’(플래밍 핫 레몬)은 반복되는 샘플 루프와 그루비한 드럼 사운드로 전개되는 R&B 곡으로, 미국의 유명 R&B/POP 듀오인 이모셔널 오렌지스(Emotional Oranges)와 재현이 함께 작사, 작곡했다.

곡 작업 전날 ‘Flamin’ Hot Lemon’ 맛의 스낵을 먹은 후 맛과 이름의 묘한 느낌에 영감을 받아 만들었으며, 상대와 함께하는 순간을 ‘Flamin’ Hot Lemon’에 빗대어 위트 있게 풀어낸 가사가 재미를 더한다.

또 다른 수록곡 ‘Completely’(컴플리틀리)는 현악기와 피아노 연주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상대를 더 알아가고 싶고, 매분 매초 사랑하고 싶은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했으며, 미니멀한 악기 구성의 발라드 곡임에도 재현의 보컬을 통해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곡의 감정선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오늘(16일) 0시 NCT 공식 SNS 계정에 공개된 티저 콘텐츠는 연인을 만나러 가기 전, 기분 좋은 긴장과 설렘을 느끼는 재현의 모습을 로맨틱하게 담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재현 첫 번째 앨범 ‘J’는 8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 곡 ‘Smoke’(스모크) 한국어 및 영어 버전을 포함한 총 8곡이 수록되어 있다.

一覧に戻る URLをコピ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