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대표 뮤지션 보아, 싱글 ‘내가 돌아’ 압도적 걸크러시 힙합 퍼포먼스 예고!

2018.01.30

세계적인 힙합 전문 안무가 리에 하타와 전격 컬래버레이션!

아시아 대표 뮤지션 보아(Bo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싱글 ‘내가 돌아 (NEGA DOLA)’로 걸크러시 매력이 넘치는 힙합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보아는 오는 31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내가 돌아 (NEGA DOLA)’를 공개하며, 2월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첫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내가 돌아 (NEGA DOLA)’는 라틴풍의 기타와 신스 사운드에 경쾌하고 중독적인 멜로디가 더해진 어반 R&B 힙합 댄스곡으로, 보아와 힙합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이번 안무는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일본 출신의 힙합 전문 안무가 리에 하타(Rie Hata)가 작업한 만큼, 보아만의 세련된 힙합 스웨그와 강렬한 걸크러시 매력을 만날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보아는 30일 0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새로운 변신이 담긴 ‘내가 돌아 (NEGA DOL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더불어 보아의 첫 리얼리티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키워드#보아’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TV ‘키워드#보아 – mySMTelevision’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금일 공개되는 13, 14부에서는 이번 컴백을 준비하던 중 깜짝 속초 여행길에 오른 보아와 샤이니 키의 혈액형 토론, 내비게이션 성대모사 등 유쾌한 모습이 방영될 계획이어서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一覧に戻る URLをコピ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