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영(조이), 레드벨벳 멤버들 깜짝 응원에 활짝!

2018.04.18

레드벨벳, ‘위대한 유혹자’ 촬영장에 분식차 쐈다!

‘위대한 유혹자’ 촬영장 밝힌 레드벨벳! 의리의리해!

박수영(조이)이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멤버들의 응원에 활짝 웃었다.

레드벨벳 멤버들은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서 여주인공 은태희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박수영을 위해 “뚜영이, 우리가 있다 힘내!”라는 메시지와 함께 분식차를 보내며 응원했다.

특히 모든 스태프들이 먹을 수 있게 분식차를 보낸 것뿐만 아니라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과 슬기가 촬영 현장에 깜짝 등장해, 밤샘 촬영하고 있는 박수영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촬영 스태프는 “(박수영은) 바쁘고 힘든 촬영 현장에서 누구보다 열심히 늘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레드벨벳 멤버들이 드라마 모니터도 해주고, 응원해주는 것으로 알고 있다. 분식차뿐 아니라 촬영 현장까지 와서 응원해주는 멤버들의 의리에 배우뿐 아니라 스태프들 역시 감동받았다“고 전했다.

박수영은 ‘위대한 유혹자’에서 위험한 유혹 로맨스에 빠진 직진녀 은태희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위대한 유혹자’ 지난 방송 분에서는 은태희가 권시현(우도환 분)과 자신 사이에 얽힌 부모들의 사연을 알게 돼 이별을 선택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으며, 앞으로 두 사람의 로맨스에 어떤 전개가 이어질 지 관심을 모았다.

一覧に戻る URLをコピ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