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호강 8등신 모델들과 재능으로 똘똘뭉친 모델 엔터 인싸 파티, 에스팀의 놀벤져스

2018.12.31

28일 밤 10시 E 채널에서 방송된 스타 야유회 놀벤져스’ 에서 에스팀의 모델들과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의 모델이자 방송인인 이혜정, 박재민, 송해나, 김진경, 정혁 등이 4MC 들을 핵인싸로 변신 시켰다.

월등한 키와 스타일로 한자리에 모인 것만으로 화보인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 에스팀의 모델과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의 방송인들은 데뷔연도와 활동 기간에 상관 없이 제각기 4MC 들의 패션 고민을 현장에서 해결하며 클럽 분위기로 달아오른 현장을 마치 런웨이인 듯 화려한 워킹으로 만들었다.

특히 방송인이자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에스팀 엔터의 박재민, 데뷔 14년 차 모델 이혜정, 9년차 고민성,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분위기를 한껏 띄운 김진경과 톡톡 튀는 매력의 송해나 등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들은 본인들의 착용 아이템을 직접 4 MC들에게 스타일링 하며 현장에서 스타일링 아나바다의 향연을 펼쳤다.

이들은 또한 모두 함께 1박을 하는 동안 개인 온라인 방송, 스트레칭 및 뷰티팁을 공유 하며 모델이자 방송인답게 자기 관리를 하는 방법 또한 공유했다.

이들이 소속된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채정안을 비롯해 만능 엔터테이너인 장윤주, 한혜진, 이현이 등이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 회사로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힘찬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一覧に戻る URLをコピ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