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TV ‘히스토리야’

2022.07.26

한석준, 新에듀테인먼트 예능 속 ‘브레인 MC’ 맹활약
밝은 웃음 + 유쾌한 분위기 → 탁월한 예능감
매끄러운 ‘진행’부터 능숙한 ‘완급조절’까지 프로페셔널 면모!

방송인 한석준이 남다른 존재감으로 활력을 불어넣었다.

지난 22일 첫 방송된 딜라이브TV ‘히스토리야(野)’는 우리 동네 역사와 관련된 다양한 소재들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전달해 주는 콘셉트로 교양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에서는 조선시대 내시와 궁녀들의 무덤인 서울 ‘초안산 분묘군’의 역사에 관해 다루었다. 한석준은 주제와 관련된 심도 있는 질문을 건네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지식을 뽐내 브레인 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했다.

특히 한석준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역사 지식을 바탕으로 세계 최초 ‘내시 족보’부터 왕의 여자인 ‘궁녀’의 속사정까지 쉬운 설명과 적절한 예시로 전해 시청자들의 흥미와 재미를 사로잡았다. 이에 더해 한국사 강사 최한나가 들려주는 흥미로운 역사 이야기 가운데 적재적소에 필요한 매끄러운 진행을 덧붙이며 프로그램의 신뢰도를 한껏 높였다.

뿐만 아니라 한석준은 밝은 웃음과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 내며 탁월한 예능감을 발휘해 ‘히스토리야’의 중심축 역할을 톡톡히 했다. ‘꼬마 외교관’ 캠벨 에이시아의 솔직한 입담엔 풍성한 리액션을, ‘역사 열정 만렙’ 가수 나태주와는 신선한 티키타카 호흡으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해주기도.

이렇듯 한석준은 ‘히스토리야’를 통해 진지함과 유쾌함이 오가는 완급조절로 명실상부 브레인 MC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 게다가 막힘없는 말솜씨와 역사에 대한 박식한 지식을 활용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기대와 관심이 모아 진다.

한편, 한석준이 진행을 맡은 ‘히스토리야’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딜라이브TV Ch1에서 방송된다.
 

一覧に戻る URLをコピ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