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경 프로골퍼, 경기 사랑의 열매 300번째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2022.12.27– 팬클럽 ‘큐티풀현경’ 나눔리더스클럽 가입
– 경기도 최초 아너 소사이어티 & 나눔리더스클럽 동시 가입 진행
○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순선, 이하 경기 사랑의열매)는 경기 300번째 아너와 나눔리더스클럽이 동시에 탄생했다고 26일(월) 밝혔다.
○ 동시 가입의 주인공은 박현경 프로골퍼(22, 한국토지신탁)와 그 팬클럽인‘큐티풀현경’으로, 이날 아너 소사이어티와 나눔리더스클럽의 동시 가입은 경기도 최초로 이루어졌다.
○ 이날 가입식은 박현경 프로와 팬클럽 회원15명, 이순선 경기사랑의열매 회장 등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기탁된 성금은 경기도 및 전북 익산시 내 저소득층, 다문화가정 아동 언어치료 및 교육지원을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 박현경 프로는 “전달된 성금이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되었으면 한다”며“나눔에 함께해준 팬클럽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큐티풀현경 팬클럽 회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까지 최고인 박현경 프로의 뜻을 함께할 수 있어서 더 기쁘고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 이순선 경기사랑의열매 회장은 “아너 소사이어티와 나눔리더스클럽의 동시 가입식은 박현경 프로와 큐티풀현경이 경기지역 최초이다”며“추운 겨울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는 박현경 프로와 팬클럽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한편‘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가 주관하는 1억원 이상 고액 기부자 모임으로 1억원 이상을 기부하거나, 5년 안에 1억원을 납부하기로 약정하면 가입할 수 있으며, 나눔리더스클럽은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선도해나가는 품격있는 기부 모임·단체를 뜻하며, 3년 내 1천만원 이상을 일시 또는 약정 기부할 경우 가입할 수 있다. 가입문의 031-220-7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