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런던의 풍경을 담은 화보 공개! ‘댄디한 매력 발산’

2022.08.02

 


천진난만한 분위기부터 트렌디한 패션까지 완벽 소화! 감각적인 A컷 완성

“샤이니의 음악적 색깔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 

샤이니 민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샤이니 민호가 영국의 런던을 배경으로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 8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 민호만의 감각적이고 댄디한 무드를 선사해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 속 민호는 모자를 쓰고 카메라를 향해 윙크하는 표정을 지어 천진난만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조형물에 자연스레 기댄 것만으로도 트렌디한 화보 컷을 완성해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민호는 개봉을 앞둔 주연작 영화 ‘뉴 노멀’에 대해 “서스펜스 영화이고 해보지 않은 장르라서 도전해보고 싶었다. 공포 심리를 감독님이 아주 잘 표현하셔서 내가 연기하면 어떤 그림일까 궁금했다”며 “나의 일상에서 생길 법한 에피소드라서 쉽게 몰입할 수 있을 것이다. 가볍게 보다가 깜짝 놀랄 영화다”라고 설명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어 샤이니의 음악은 대중적이면서도 K-팝의 혁신적인 면이 공존하는 것 같다는 질문에는 “항상 생각하는 지점이다. 샤이니만의 색깔로 표현했을 때 좋아해 주시면 그게 대중적인 것이라 생각해 항상 우리 색깔을 유지하는 걸 제일 중요하게 본다. 우리만 할 수 있고 우리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지점을 찾아가고 풀어내는 게 숙제다”라고 답해 다방면에서 최선을 다하는 책임감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민호의 뛰어난 패션 소화력이 돋보이는 화보와 진정성이 담긴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Vogue Korea) 8월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一覧に戻る URLをコピ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