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박정연,
2022.02.18
싱그러움 가득한 비하인드 스틸 공개!
– ‘산뜻+청아함의 의인화’ 캐릭터 싱크로율 100% 현장의 생생함!
– 밝은 모습 뒤에 숨겨진 복합적인 감정 지닌 인물… ‘상아’로 완벽 변신
배우 박정연이 교복을 입고 청초한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끈다.
18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연출 임태우, 극본 박희권, 박은영, 제작 하우픽쳐스,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호두앤유픽쳐스, JTBC스튜디오)에서 철없는 백수 아빠 금필(박해준 분)의 하나뿐인 딸 남상아 역으로 분한 박정연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긴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속 박정연은 극 중 반듯하게 잘 자란 고등학생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듯 교복을 입은 정갈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카메라를 응시하며 지어 보이는 환한 웃음은 보는 사람들까지 기분 좋아지게 만들며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임을 짐작하게 만든다.
한편,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에서 박정연이 연기한 남상아는 항상 밝은 모습으로 혼자서도 잘 해내는 어른스러운 면모를 보이지만 사실은 또래 친구들처럼 관심과 애정을 필요로 하는 인물이다. 박정연은 어릴 적부터 남모르게 참아온 복합적인 감정과 겉으로는 씩씩해 보이는 인물의 양면성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활약할 예정이다.
박정연의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은 티빙에서 18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