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 이스튜디오, 모델계의 새 얼굴 찾는 다양한 오디션 개최

2022.09.27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에스팀에서 운영하는 아티스트 양성기관 이스튜디오가 최근 여러 패션쇼의 오디션을 진행, 모델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에스팀 이스튜디오는 지난 6월 ‘에스팀 캐스팅 오디션’을 시작으로 ‘서울패션위크’와 ‘넥스트 패션 2022 X 무신사’, ‘동행런웨이’, ‘미스지 컬렉션’, ‘송지오 옴므’, ‘서울라이트 패션쇼’ 등 수많은 패션쇼의 공개 오디션을 진행하며 신인 모델 발굴에 힘쓰고 있다.

매 회 진행된 오디션은 1,000명 이상의 신인 모델과 프리랜서 모델들이 지원하며 큰 관심을 집중시켰다. 오디션에 합격한 모델들은 다양한 쇼에 올라 신인 모델답지 않은 패기로 쇼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특히 쇼에 오른 모델 중 다수가 에스팀 이스튜디오 수료생으로 아카데미 수료 직후 바로 데뷔 한 신인 모델이었다.

에스팀 이스튜디오는 모델, 배우 양성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및 연출하며 모델 및 배우계의 원석을 직접 발굴하고 있다. 특히 모델 아카데미는 다양한 인플루언서 모델 수료생을 배출하고 에스팀 패션과의 전속계약도 꾸준히 성사시켜 모델 지망생들에게 다양한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있다.

한편, 이스튜디오는 많은 가능성을 가진 모델 지망생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패션 모델계에 새로운 바람이 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一覧に戻る URLをコピ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