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 이스튜디오, 패션모델 전문 키즈 아카데미 주니어 클래스 활발히 운영
2021.09.29
에스팀 이스튜디오 주니어 클래스, 패션 중점 키즈 모델 아카데미의 시작
에스팀이 운영하는 신인 아티스트 양성 기관 ‘이스튜디오 프로페셔널 아카데미(이하 에스팀 이스튜디오)’가 주니어 클래스 및 주니어 클래스 심화과정을 3개월에 걸쳐 활발히 운영 중에 있다.
에스팀 이스튜디오 주니어 클래스는 뛰어난 패션 감각뿐만 아니라 워킹, 포즈 외에도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갖추어야 하는 인플루언서의 꿈을 가진 주니어들에게 가장 중요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높은 퀄리티의 클래스를 기획했다.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전문 인플루언서가 멘토로 직접 참여해 워킹, 포즈, 댄스 등 키즈 패션 인플루언서의 양성에 중점을 둔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실력과 역량을 기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했다.
이스튜디오 주니어 클래스가 지원하는 교육 시스템은 타 모델 아카데미와는 다르게 에스팀만의 차별화된 색을 보였고 이는 주니어 클래스 수강생들이 증명해 줬다. 커리큘럼의 일부 수업 중 스파오(SPAO)와 캐리마켓(KARYMARKET), 휠라(FILA), 엠엘비(MLB)의 협찬을 받아 화보 촬영 체험 기회를 갖았고, 연기 수업을 통해 다양한 상업 영화의 오디션에도 참가하는 등 캐스팅 활동 역시 도왔다. 또한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최연소 전속 모델 정우주도 주니어 클래스 및 심화과정 수업까지 참여하며 에스케이 텔레콤(SK Telecom) T우주 광고 모델로서 활동 또한 활발히 하는 중이다. 또한 이스튜디오는 다가오는 10월 30일 주니어 원데이 클래스를 오픈하여 많은 주니어 인플루언서 지망생들에게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편, 수강생 학부모들의 의견에 따르면 주니어 클래스를 수강하며 바른 자세는 물론이고 아이의 성격도 많이 밝아지며, 스스로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말할 수 있는 자신감이 생겼다고 한다. 더불어 학업에도 더욱 집중하고 생활 태도도 좋아지는 등 긍정적인 모습이 늘었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