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거제&통영 편’ 멤버 운전면허증까지 등판한 ‘밤사이 미션’의 정체는?
2023.09.14
[사진제공= SM C&C STUDIO]
레전드 짤 탄생한 ‘밤사이 미션’ 실패 벌칙! 그 주인공은?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시즌4 마친 소감, “다음 시즌엔 카이도 함께 하고파”
지난주 방송된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거제&통영 편’에서는 ‘엑소맨’ 디오가 능청스러운 연기와 영리한 플레이로 멤버들을 감쪽같이 속이며 완벽한 스파이 역할을 해내 큰 화제가 되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여행 마지막 밤 EXO를 잠 못 들게 한 ‘밤사이 미션’의 내막이 공개될 예정이다. 미션 성공 여부 확인 과정에서 각자의 미션을 알게 된 멤버들은 은밀하고도 기상천외한 미션 수행 과정에 서로에게 기막혀 했다는 후문. 심지어, 미션 수행을 위해 한 멤버의 운전면허증까지 동원되었다고 전해져 ‘밤사이 미션’ 결과 발표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어, ‘밤사이 미션’ 성공 여부에 따라 어마어마한 상품과 벌칙이 걸린 사다리 타기가 진행된다. 멤버들은 지금껏 보지 못한 ‘레전드 사다리’의 등장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특히, 미션에 실패한 한 멤버는 “내가 제일 최악이네”라는 말을 남기며 기상천외한 벌칙을 받게 되었는데, 그 어마무시한 벌칙의 실체는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여행의 마지막 코스로 식당에 도착한 멤버들은 오리 요리 만찬을 즐기며 거제&통영 여행을 마무리한다. 야무진 먹방을 선보이는 멤버들 사이에서, 전날 바비큐 파티의 여파로 “입맛이 1도 없어”라고 말하던 세훈은 몇 분 뒤 무아지경으로 쌈을 싸 먹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마지막으로, 멤버들은 한마디씩 소감을 남기며 여행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데뷔 초 때가 많이 생각났다. 옛 기억을 떠올릴 수 있던 여행.”이라며 오랜만에 멤버들과 함께한 여행에 대한 소회를 밝히는가 하면, “다음 시즌에는 카이까지 함께하길 바란다.”라며 다음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고 전해진다.
이처럼, EXO 멤버들이 즐거운 추억과 끈끈한 우정을 쌓아간 거제&통영 여행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은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거제&통영 편’은 9월 15일 금요일 오전 11시 웨이브(Wavve)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