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역시 ‘월클 퍼포머’! ‘Wait On Me’ 퍼포먼스 핫하다
2025.04.28

음악 방송 무대, 안무 연습 영상, 숏폼 챌린지까지 높은 관심
‘월드클래스 퍼포머’ 엑소 카이(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곡 ‘Wait On Me’(웨이트 온 미) 퍼포먼스가 화제다.
카이는 지난주 Mnet ‘엠카운트다운’, KBS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등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Wait On Me’ 무대를 선사했으며, 아프로비츠 요소를 녹여 리드미컬한 움직임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통해 절제된 그루브와 폭발적인 파워를 동시에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카이는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스튜디오 춤’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다채로운 앵글과 조명이 어우러진 ‘Wait On Me’ 퍼포먼스를 선보임은 물론, 전 세계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유튜브 엑소 채널을 통해 고정된 카메라로 촬영된 안무 연습 영상도 업로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가사 속 ‘Wait’를 표현한 포인트 안무의 숏폼 챌린지도 이어지는 중이며, 특히 카이는 NCT 텐, 라이즈 쇼타로-은석-원빈-소희, NCT WISH 유우시, 하츠투하츠 주은, 트와이스 모모,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투어스 신유-도훈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챌린지를 함께하며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고 있다.
카이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Wait On Me’는 아프로비츠의 리듬을 활용한 팝 곡으로, 타악기가 만든 절제된 그루브와 긴장감을 끌어올리는 신스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져 있으며, 기다림을 통해 서두르지 않고 서서히 드러내는 감정의 아름다움을 들려준다.
4월 21일 발매된 이번 앨범은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이스라엘이 추가된 전 세계 30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