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나미브’ 김지우, 속 깊고 다정한 캐릭터의 정석으로 맹활약

2025.01.22

오디션 프로그램 조작 참가자로 몰렸다! ‘억울함 폭발’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전하는 연기로 시청자 마음 사로잡았다!

‘나미브’ 김지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의 조작 참가자로 몰렸다.

김지우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극본 엄성민, 연출 한상재, 강민구,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SLL, 스튜디오 우영수)에서 밝은 에너지의 소유자 ‘윤지영’ 역을 맡아 꿈을 향해 달려가는 아이돌 연습생의 성장 과정을 생생하게 그려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주 방송에서 윤지영은 장현철(이승준 분) 사장의 계략으로 스타라이즈 오디션에서 순위를 조작한 연습생인 것처럼 여론몰이를 당하고, 기자들이 학교 앞까지 찾아와 인터뷰를 시도하자 당황하는 안타까운 장면이 방송됐다.

이어 윤지영은 본인도 힘든 와중에도 다른 회사에 전속 계약권이 넘겨져 상처받은 유진우(려운 분)의 심정을 공감해주고, 유진우의 자해를 보고 당황한 심진우(이진우 분)까지 침착하게 다독이는 모습을 통해 속 깊고 의리 가득한 캐릭터의 정석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마음과 눈길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이처럼 김지우는 자신의 감정에 늘 솔직한 태도와 함께 상대방을 배려하는 진심 어린 행동으로 보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이끌어내며 ‘나미브’에서 의미 있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종영까지 단 2회만 남은 ‘나미브’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ENA에서 방송되며, 스트리밍은 본방 직후 KT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一覧に戻る URLをコピ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