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20일 ‘엠카운트다운’ 출격, 신곡 ‘Fever’ 무대 선사!

2022.01.20

파워풀한 에너지의 무대로 시선 압도!

동방신기 최강창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20일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Fever’(피버) 무대를 선보인다.

최강창민은 1월 20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새 솔로 앨범 수록곡 ‘Fever’ 무대를 선사하며, 파워풀한 가창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신곡 ‘Fever’는 지독한 열병에 걸린 듯 상대방의 매력에 돌이킬 수 없이 빠져드는 마음을 표현한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퍼포먼스 역시 가사에 맞춰 헤어나올 수 없는 혼란스러운 감정을 표현한 동작, 에너제틱한 군무,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다이내믹한 동선으로 구성해 화려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신곡 ‘Fever’는 지난 1일 진행된 ‘SMTOWN LIVE 2022 : SMCU EXPRESS@KWANGYA’(에스엠타운 라이브 2022 : SMCU 익스프레스@광야)에서 무대로 선공개 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스페셜 무대로 선보이는 만큼,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최강창민은 지난 13일 두 번째 미니앨범 ‘Devil’(데블)을 발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20일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시고르 경양식’에 출연한다.

一覧に戻る URLをコピ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