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홍자, 쇼핑라이브로 이색 쇼케이스…앨범 판매 품절로 ‘화제성+인기’ 입증

2021.04.30

– ‘컴백’ 홍자, 네이버 쇼핑라이브 종료 전 앨범 품절…’트롯여신의 저력’
– 홍자, 역대급 팬 서비스로 눈길…’술잔’으로 열일 행보 이어간다
– 홍자 “알차게 가득 담았다”…1년 7개월만에 새 앨범 ‘술잔’으로 컴백
– 홍자, 음악방송 무대 접수…5월 1일 MBC ‘쇼! 음악중심’ 출연!

가수 홍자가 컴백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홍자는 지난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술잔’을 발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된 쇼케이스로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홍자는 타이틀곡 ‘눈물의 술잔’ 라이브를 시작으로 앨범 언박싱과 비하인드 스토리, Q&A 시간까지 가지는 등 알찬 구성으로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특급 팬 서비스를 선사했다.

특히 실시간으로 생중계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판매된 홍자의 새 앨범 ‘술잔’은 방송이 끝나기도 전 준비 수량 전부가 품절돼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홍자의 두 번째 미니앨범 ‘술잔’은 수많은 감정을 담고 있는 술잔만큼 다양한 삶의 모습을 홍자의 진한 목소리로 깊이 있게 담아냈다. 동시에 홍자가 직접 작곡부터 프로듀싱까지 참여해 더욱 무르익은 홍자의 음악색을 감상할 수 있다.

홍자는 새 앨범 타이틀곡 ‘눈물의 술잔’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인 가운데, 오는 1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一覧に戻る URLをコピ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