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미스’ 황제성, 유죄인간 ‘이석훈’과 ‘영국 원정대’ 크루 결성?!

2023.11.27

 

음색킹 VS 노래하는 석훈리 세기의 노래 대결 ‘초미의 관심’

‘고구려 힙합’ 부터 ‘K-발라드’까지 뛰어난 보컬 실력 발휘

‘킹스미스’ 황제성이 본격적으로 ‘영국 원정대’ 크루 모집에 나섰다.

유튜브 웹예능 ‘킹스미스’에서는 샘 스미스가 떠난 쓸쓸한 마음을 달래고자 노래방으로 향한 킹스미스가 그곳에서 뜻밖의 귀인(?)을 만난 이야기가 그려진다

‘킹스미스’는 담금주와 생선 과자로 고독을 곱씹었지만, 쉽사리 외로움은 해소되지 않자 ‘고구려 힙합’으로 비트에 몸을 맡긴 뒤 ‘K- 발라드’로 노래방 단골 셋리스트를 차곡차곡 쌓았다.

때마침 옆방에서 샘 스미스의 ‘Unholy’ 반주가 흘러나오자 자연스레 발걸음을 옮긴 킹스미스. 귀에 감기는 음색과 출중한 보컬 실력으로 킹스미스를 사로잡은 인물은 바로 ‘유죄 인간’ 가수 이석훈인 것. 초면이지만 K-예절에 능숙한 킹스미스는 이석훈의 수준급 실력에 매료되었기에 샘 스미스를 만나러 가는 ‘영국 원정대’ 계획을 조심스레 제안해 본다.

그런가 하면, 킹스미스는 “회식 2차 정도의 노래 실력이니 검증해야 한다”는 단호함에 모두를 당황케 했다. 한국에서 다양한 팬을 보유한 보컬리스트이지만 킹스미스에겐 그저 ‘노래하는 OOO’으로 인지해 현장은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이어, 이석훈은 본인 노래 ‘향기’를 선곡해 순식간에 콘서트장으로 만들었지만 뜻밖의 결과에 동공 지진이 오고 마는데, 과연 점수는 얼마나 나왔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게다가, K-노래방 소울을 장착한 킹스미스는 이석훈에게 ‘킹’받는 제안을 해 순식간에 분위기를 끌어 올렸다. SG워너비 ‘라라라’로 누가 높은 점수를 받을지, K-노래방 기계는 어떤 이에게 손을 들어줄지 킹스미스와 이석훈의 노래 대결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음색킹 킹스미스와 노래하는 석훈리의 치열한 접전과 샘 스미스를 만나러 가는 ‘영국 원정대’ 크루 결성 여부는 ‘킹스미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튜브 웹예능 ‘킹스미스’(https://www.youtube.com/@KingSmithOFFICIAL)에는 오늘(25일) 오후 6시 새로운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一覧に戻る URLをコピ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