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 김성희, 개인 유튜브 채널 ‘김성희의 썽희안차’ 오픈

2022.11.09

모델 본업의 모습부터 일상, 패션 콘텐츠까지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 예정
‘옷 잘 입는 모델’ 김성희, “패션으로 소통하는 콘텐츠 만들어 보고 싶다”
‘썽희안차’ 개설 축하 지인 인터뷰 릴레이에 궁금증 증폭…첫 주자는 이현이

글로벌 톱모델 김성희가 개인 유튜브 채널 ‘김성희의 썽희안차’(이하 ‘썽희안차’)를 오픈했다.

지난 8일 개인 유튜브 채널 개설과 동시에 첫 콘텐츠 ‘김성희? 그게? 누군데? 모델?’을 공개하며 대중의 이목을 끈 김성희는 크리에이터로서의 첫 발을 내디딜 수 있었다.

‘썽희안차’는 경력 15년 차 모델 김성희의 개인 유튜브 채널로 모델로서 본업을 하는 모습은 물론 어디에도 공개되지 않았던 일상부터 그녀의 센스가 돋보일 패션과 관련된 콘텐츠 등이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평소 패션 업계 지인들에게 ‘옷 잘 입는 모델’로 평가받는 김성희가 ‘썽희안차’를 통해 보일 다양한 콘텐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성희 또한 첫 콘텐츠를 통해 “주변에서 유튜브 하라는 얘기는 정말 많이 들었다”라며 “모델은 완벽하게 준비된 상태에서 완벽한 모습만 보여주는데 그 뒤에 있는 저도 매력적이라는 얘기를 많이 들어 시작을 하게 됐다”라고 유튜브 시작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제 패션 이야기와 구독자 여러분들의 고민도 들어보는 등 패션으로 소통하는 콘텐츠를 만들어 보고 싶다”면서 채널 시작에 대한 포부 또한 공개했다.

첫 콘텐츠를 통해 자기소개 및 옷장 공개까지 진행한 김성희는 ‘썽희안차’ 개설을 축하하는 지인들을 차례로 만나는 모습을 보였다. 첫 주자는 톱모델이자 방송인으로 활약하는 이현이로 김성희의 패션에 대해 “제가 감히 어떻게 평가하냐”라며 웃음을 안기는 등 앞으로 김성희가 ‘썽희안차’를 통해 보일 패션 콘텐츠에 대해 다시금 기대케 만들었다.

이현이에 이어 다음 콘텐츠를 통해 공개될 여러 패션 업계 지인들의 축하 인터뷰 릴레이와 추후 공개될 에피소드 속 그녀의 새로운 모습이 대중의 궁금증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성희의 개인 유튜브 채널 ‘김성희의 썽희안차’는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콘텐츠 공개 예정에 있다. 

一覧に戻る URLをコピ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