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세계관 충돌 먹방-먹자GO’
2022.11.23김준현, 자타공인 ‘먹잘알’ 맞춤 MC 진면목 발휘
잠자는 식욕도 깨우는 ‘김준현 매직’ 통했다!
재치만점 입담 + 유쾌한 에너지 → 든든한 존재감
방송인 김준현의 식견으로 화요일밤이 유쾌하게 물들었다.
JTBC 새 예능 ‘세계관 충돌 먹방-먹자GO’(이하 ‘먹자GO’)는 살기 위해 먹는 완소남(완전소식남)과 먹기 위해 사는 미대남(미식남·대식남)이 함께 떠나는 먹방 여행기를 그린다.
어제(22일) 첫 방송된 ‘먹자GO’는 음식에 진심인 미대남들과 먹는 것엔 관심 없는 완소남들이 서로 극과 극 반전 식성을 뽐내 색다른 기류가 흐른 가운데, 김준현은 다양한 음식 지식을 뽐내 프로그램의 포문을 열였다.
미대남 멤버 김준현, 이대호, 김호영은 첫 만남부터 흐름이 멈추지 않는 알찬 고기 먹방과 함께 음식 철학과 스킬 공유는 물론, 소식남들과 친해지기 위해 구호를 외치는 등 프로그램의 재미를 한껏 더했다. 평소 음식의 조예가 깊은 김준현은 중량에 따른 닭의 쓰임새를 쉬운 설명으로 풀어내는가 하면, ‘맛잘알’ 원포인트 레슨을 선보여 완소남들을 설득해 ‘먹자GO’ 투어에 흠뻑 빠지게 만들었다.
또한, 먹는 것에 관심 없는 완소남들을 위해 가을 향이 물씬 풍기는 맛 표현력으로 잠자는 식욕을 깨운 ‘김준현 매직’은 방송 내내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완소남들의 소식으로 인해 다음 코스인 ‘가평 잣 칼국수’를 먹지 못할 것 같은 예감이 들자, 특기인 재치 만점 입담으로 완소남들에게서 유쾌한 에너지를 끌어내 포만감 해소에 도움을 주기도.
‘먹자GO’ 기획 의도와 딱 맞게 음식을 향한 진심을 아낌없이 보여준 맞춤 MC 김준현. 친근한 분위기 속 출연진들과의 케미스트리와 든든한 존재감을 선사할 그의 맹활약에 많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김준현이 출연 중인 JTBC ‘세계관 충돌 먹방-먹자GO’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