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보아, 베일 벗고 재벌 ‘오유라’ 역으로 첫 등장!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2024.02.06

더욱 강력해진 NEW 매운맛 예고!
화제 집중! 도파민 자극하는 활약 기대

보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화제작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강력한 화력을 더할 예정이다.

보아는 지난 5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에서 클라우드 항공사 부사장 ‘오유라’ 역으로 임팩트 있게 등장해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했다.

오유라는 유지혁(나인우 분)과 강지원(박민영 분)이 함께 있는 장소에 나타나 자신을 유지혁에게 일방적으로 파혼당한 전 약혼녀라고 소개, 웃는 얼굴이지만 주변을 차갑게 만드는 포스와 폭탄 발언으로 충격 엔딩을 선사했다.

이 과정에서 보아는 단 한 장면이었음에도 여유로움이 가득한 눈빛과 도도한 태도로 날선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재벌 ‘오유라’를 표현, 보아의 합류로 더욱 세질 매운맛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더불어 약 7년 만에 드라마 컴백 소식으로 뜨거운 화제를 이끌었던 보아가 드라마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 오유라 캐릭터로 펼칠 활약에 큰 관심이 모인다.

한편, 보아의 출연으로 극적인 분위기가 한껏 고조된 ‘내 남편과 결혼해줘’ 11회 시청률은 전국 11.8%, 최고 14.1%, 수도권 13.0%, 최고 15.6%(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또 한 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으며, 오늘(6일) 밤 12회 방송은 아시안컵 중계 일정으로 8시 40분에 방송된다.

一覧に戻る URLをコピ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