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게스트의 올바른 예’

2018.07.04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격

큰 웃음으로 연타석 홈런

안방극장에 웃음+감동 선사했다!

일당백하는 ‘웃음 사냥꾼’

출연했다 하면 터지는 예능감

‘핫하다 핫해’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그의 활약

박성광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활약을 펼치며 게스트의 올바른 예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박성광은 화제의 예능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해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하며 자신의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하고 있는 것.

먼저 KBS ‘해피투게더3’속 ‘반갑다 친구야 특집’에 출연했던 박성광은 역대급 군대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개그맨다운 면모는 물론, 친구들의 우정과 추억에 뭉클함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

이어 MBC ‘뜻밖의Q’ 절친 특집에 MC 이수근의 절친으로 출연한 그는 뜻밖의Q의 고정멤버보다 더 고정멤버 같은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첫 등장부터 단발머리 가발을 착용해 시선을 강탈한 박성광은 이수근과 깜짝 고음불가 무대를 함께 꾸미며 엉망진창 케미를 선보였고, 시청자 퀴즈코너에서는 정답을 맞추기 위한 빠른 몸놀림부터, 정답을 맞추고 난 후 상대팀을 향한 염장질 댄스까지 온몸을 불사하는 열정을 보였다.

또한 JTBC ‘히든싱어5’에 출연해 시청자를 대변하는 듯한 리액션으로 ‘리액션 부자’ 면모를 드러냈고, SBS ‘영재발굴단’에서는 영화연출까지 도전한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박성광은 최근 KBS ‘안녕하세요’의 녹화현장 사진을 자신의 SNS에 공개하며 시청자들과는 과연 어떤 케미를 발산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7월 중 첫 방송 예정인 SBS ‘정글의 법칙 in 사바’을 통해서 다시 한번 활약을 예고, 그가 정글에서 어떻게 생존을 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속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박성광. 앞으로도 그가 펼칠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