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루시, 만화 속 ‘히어로’로 변신…신곡 콘셉트 포토 공개
2021.02.10
– 루시, 16일 신곡 ‘히어로’로 컴백…경쾌한 밴드사운드+희망찬 에너지
– 악기 앞에서 당찬 매력…밴드맨들의 바이브 담은 콘셉트 포토 공개!
– 세번째 싱글 앨범 ‘인사이드’, 내면의 이야기들로 루시표 따뜻함 전한다
밴드 LUCY(루시)가 세 번째 싱글앨범 ‘INSIDE(인사이드)’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루시는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인사이드’의 콘셉트 포토 2종을 공개하며 상반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멤버들은 각기 다른 컬러의 조명 아래 포즈를 취하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봄부터 가을까지 앨범마다 다채로운 헤어 컬러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던 루시는 모두 단정한 블랙 컬러의 헤어로 변신,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을 뽐냈다.
또한 우주선을 연상케 하는 장소에서 자신만의 악기와 함께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마치 루시가 만화 주인공이 된 듯한 모습이다.
오는 16일 공개되는 루시의 새 싱글 ‘인사이드’는 따스한 내면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히어로’와 ‘난로’, ‘OUTRO(뒤 돌아보면)’를 포함해 총 3곡으로 구성되어있다.
타이틀곡 ‘히어로’는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만큼은 히어로가 되고픈 루시의 당찬 고백을 담은 곡으로 따뜻하고 희망찬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루시의 새 싱글 ‘인사이드’는 1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앨범은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