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루시, 엠카서 신곡 ‘히어로’ 무대…희망 바이브 선사

2021.02.18

– ‘히어로’로 변신한 루시, 풍성한 밴드 사운드로 ‘시선 집중’
– 루시, 지난 16일 새 싱글 ‘인사이드’ 발매…타이틀곡 ‘히어로’로 활동
– 루시, 엠카 이어 19일 뮤직뱅크-20일 음악중심-21일 인기가요 출격

밴드 LUCY(루시)가 사랑스러운 ‘히어로’로 컴백했다.

루시는 18일 오후 Mnet ‘엠카운트다운’ (이하 ‘엠카’)에 출연해 신곡 ‘히어로’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캐주얼 하면서도 상큼한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오른 루시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무대 매너와 라이브 실력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보컬 최상엽의 시원한 가창력과 함께 바이올린 신예찬, 베이스 조원상, 드럼 신광일의 악기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무대를 장악했다.

‘히어로’는 애니메이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귀엽고 따뜻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만큼은 히어로가 되고픈 루시의 당찬 고백을 담았다.

지난 16일 발매된 새 싱글 ‘인사이드’는 지난해 봄부터 달려온 루시의 사계절 완성작으로, 타이틀곡 ‘히어로’를 포함해 ‘난로’, 연주곡 ‘OUTRO(뒤 돌아보면)’ 등 총 3곡으로 구성됐다. 스토리가 있는 음악과 유니크한 사운드로 표현되는 루시 음악의 정체성을 엿볼 수 있다.

한편, 루시는 ‘엠카’를 시작으로 19일 KBS2 ‘뮤직뱅크’,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나간다. 또한 영상 통화 이벤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