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제아, MBN <비행소녀> 새 멤버 합류! 엉뚱발랄 비글美 보여준다

2018.03.12

– 걸크러쉬 제아, 알고 보니 사랑스러운 푼수? 반전 일상 최초 공개… 12일 밤 11시 방송!

– 제아 “새로운 취미는 다트? 비혼 생활도 이렇게 행복하다는 것 보여주고 싶어”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이하 브아걸) 제아가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에 출연한다.

제아는 12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비행소녀’에 새 멤버로 합류, 엉뚱발랄 푼수 매력을 보여주며 프로그램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제아는 “많은 분이 저를 브아걸의 쎈 언니로만 알고 계신다”며 “사실 평소 보여드리지 못한 다른 모습들도 많다. 이 기회를 통해 비혼도 이렇게 행복할 수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다”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제아는 이날 방송에서 평소 절친 사이인 황보, 안무가 배윤정과 다트 바에서 만남을 가졌다. 그간 쎈 언니 포스를 풍겼던 제아는 친한 언니들과 만나자마자 애교 넘치는 표정과 함께 귀요미 매력을 장착,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깜짝 놀래켰다는 후문이다.

황보는 “제아와 너무 친해져서 서로 어떤 모습을 보여도 괜찮을 정도의 사이가 됐다”고 했고, 브아걸 안무를 담당하며 제아와 연을 맺은 배윤정은 “제아는 사람을 편하게 해주는 능력이 있다. 같이 있으면 참 편한 친구”라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제아는 이날 방송에서 새로운 취미 생활로 즐기고 있는 다트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다트를 하는 도중 흘러나오는 음악에 몸을 맡기며 정체불명의 춤을 추는 것은 물론 언니들에게 스스럼없이 가벼운 농담을 던지는 등 강한 이미지와는 상반된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 짓게 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