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패셔너블한 감각 돋보이는 화보 공개! ‘독보적 존재감’ 발산

2022.08.29

“신곡 ‘가솔린 (Gasoline)’은 나를 ‘가솔린’에 빗댄 곡, 주체적인 노래”
시선 강탈하는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관심 집중’

샤이니 키(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독보적인 감각의 화보를 공개했다.

키는 더블유 코리아(W Korea)와 함께 9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 패셔니스타답게 한발 앞선 스타일링으로 유일무이한 존재감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키는 오는 30일 넘치는 자신감과 포부를 담은 힙합 댄스 장르의 타이틀 곡 ‘가솔린 (Gasoline)’을 포함해 다채로운 매력의 총 11곡이 수록된 정규 2집 ‘Gasoline’을 발매 예정으로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음에도 화보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여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 속 키는 목 부분에 피어싱을 한 강렬한 비주얼과는 상반된 몽환적인 표정을 짓는가 하면 핑크 컬러의 세트업 의상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 놀라운 소화력을 선사해 감탄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날 키는 한여름 야외 공간에서 가을, 겨울 시즌 옷을 입고 촬영했지만, 흐트러짐 없이 다양한 포즈와 특유의 아우라로 베스트 컷을 만들어내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키는 신곡 ‘가솔린’에 대해 “나를 ‘가솔린’에 빗댄 곡이다. 폭발을 일으킬 수도 있는 위험한 성질을 가졌으면서 에너지원이기도 한 것을 뜻한다. 이미지적으로 말하자면 나만의 ‘킹덤’을 표현하려고 했다. 사운드부터 비주얼적인 면까지 주체적인 곡을 노래하고 싶었다”라고 설명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한편, 키의 화보와 새 앨범 ‘Gasoline’에 대한 진심이 담긴 인터뷰는 8월 23일 발행된 더블유 코리아(W Korea) 9월호와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