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속 뇌리에 박히는 강렬+파격 열연 ‘호평’

2023.06.12

장면마다 충격 선사! 디테일한 연기력으로 숨 막히는 긴장감 유발
지금껏 본 적 없던 ‘최시원의 새로운 변신’

최시원(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을 통해 강렬하고 파격적으로 돌아왔다.

최시원은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연출, 극본 김주환, 제작 스튜디오N, 씨앗필름, 세븐오식스)에서 자신에게 투자를 하겠다고 접근한 ‘김명길’(박성웅 분)과 지독하게 얽히는 재벌 3세 ‘홍민범’ 역을 맡아 지금껏 본 적 없는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최시원은 위험한 권력 싸움 속에 놓인 ‘홍민범’의 거칠고 불안정한 내면 상태를 눈빛, 제스처, 감정선에 이르기까지 디테일한 연기력으로 선사, 뇌리에 박히는 캐릭터를 완성해내며 보는 이들에게 숨 막히는 긴장감을 안겼다.

무엇보다 극 중 악덕 사채 업자인 ‘김명길’과 쫓고 쫓기는 심리전은 물론 친척 형인 ‘강용’(최영준 분)과의 브로맨스까지 다이내믹하게 변화하는 인물 관계를 쫄깃하게 담아내 극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었다.

이처럼 최시원은 ‘얼어죽을 연애따위’, ‘술꾼도시여자들’ 등에서 선보였던 ‘로코 강자’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면모로 변신을 이뤄내면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재입증, 앞으로 또 어떠한 행보를 펼쳐낼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최시원이 출연한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며,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