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미스, KLPGA 임희정 프로와 후원 협약식 진행
2021.02.25
커피전문프랜차이즈 커피스미스(대표 손태영)가 KLPGA 임희정(한국토지신탁) 프로와 2020년부터 함께한 인연을 2021년에도 이어간다.
커피스미스는 지난 23일, 서울 강남 테헤란로 소재 커피스미스 사옥에서 임희정과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임희정은 2018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 입회해 2019시즌 메이저를 포함한 3승을 거두며 수퍼루키로 떠올랐다.
2020시즌에는 모든 경기에서 컷 통과를 기록하며 두 번의 준우승과 세 번의 3위 기록으로 상금랭킹 8위(526,064,428원)에 올랐다. 특히 임희정은 매 경기 선두의 자리에서 우승경쟁을 펼치는 꾸준한 플레이로 KLPGA 투어의 확실한 ‘에이스’로 자리매김 했다.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임희정 프로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임희정 프로의 행보에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
임희정은 “이번 시즌을 위해 자세교정과 스윙 등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개인적으로 이번 시즌이 기대된다. 좋은 모습으로 답하겠다”는 밝은 웃음으로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커피스미스는 KLPGA 팬들을 위한 컨텐츠로 유튜브 채널 성대현 골프TV <‘내’가 ‘기’부하는 골프>와 함께 <커피스미스 스페셜_KLPGA 프로 편>편을 진행한다.
임희정은 <커피스미스 스페셜_에이스 임희정 편>을 통해 기부 골프 게임에 참여할 예정이다.